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호범 부인(아내) 백승혜 쇼핑몰 CEO, 백승혜 과거 엄마를 부탁해 현모양처

엄마를 부탁해서 4대가 함께 사는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는 송호범 백승혜부부. 원투의 멤버인 송호범은 최근에 활동이 뜸하지만, 백승혜와 함께 자기야와 같은 부부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간간히 TV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엄마를 부탁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범한 엄마 아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연예인 가족의 삶도 확인할 수 있었지요.


송호범 부인 백승혜
송호범 아내 백승혜는 송호범보다 더 유명하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인데요. 2명의 자녀와 현재 임신 했다는 것이 믿지 않을 정도로 동안 외모와 예쁜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녀와 야수라는 말이 잘 어울릴 정도로 백승혜의 외모는 결혼 전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외모분만 아니라 아이를 낳고, 기르는 모습 그리고 4대가 함께 사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대단한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송호범 아내 백승혜 사진)

백승혜 쇼핑몰 CEO
백승혜는 쇼핑몰 CEO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쇼핑몰 바디돌의 대표로 과거에 비키니 화보를 올려서 크게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현재에는 바디돌 쇼핑몰은 화장품 판매 전문 쇼핑몰로 변신을 한 것 같습니다. 엄마를 부탁해를 보니 백승혜가 현재 동대문에서 패션 멀티샵을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쇼핑몰 CEO에 패션 매장까지 운영하는 그녀가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백승혜 과거 루머, 언급 자제해야
백승혜를 검색해보면, 술집, 로또, 성형 등등 여러 가지 루머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런 언급은 최대한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사실이 아닌 내용을 퍼뜨릴 경우 명예훼손으로 법적 처벌을 받을 수도 있고, 피해 당사자들에게 큰 상처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모의 성형 의혹에 대해서는 과거의 사진과 함께 언급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인정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다른 것에 대해서는 루머일 가능성이 많이 있기 때문에 그에 따른 거짓 정보는 퍼뜨리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요즘에는 성형이 흠도 아니고 나쁜짓을 해서 돈을 버는 것도 아닌데, 무조건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헐뜯고 비난하는 것은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엄마를 부탁해에서 송호범 백승혜 부부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되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송호범 백승혜 부부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긍정적인 시선이 긍정적인 사람을 만든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