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HOT 이재원 막내 결혼 생각

우유와 탄산 2023. 6. 5. 09:30
반응형

HOT 출신의 가수 이재원은 한 때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인기 있는 아이돌 멤버였습니다. HOT가 한국에서 댄스의 시작을 알린 그룹이라는 것이 분명하며 그 인기 역시 최고였기 때문입니다. 한류의 시작, 한류 아이돌의 시작을 이끌었던 그룹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재원은 HOT의 멤버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벌써 40대 중반이 된 그를 보면서 세월의 빠름을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이재원 프로필

이재원 나이는 1980년 4월 5일생입니다. 이재원 키는 184cm이며 이재원 학력은 상명대학교이며 데뷔는 1996년 9월 7일 HOT로 데뷔를 했습니다.

 

해체된 HOT 에서 이재원은 래퍼를 맡았으며, HOT 활동 이후 JTL 그리고 솔로 가수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 이재원은 예능 방송 활동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사업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HOT로 활동을 할 당시의 인기는 국내에서 지금의 BTS를 넘어선 인기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만큼 HOT로 활동을 할 당시 센세이션했고, 그 인기 만큼은 다른 가수들과 비교불가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재원은 HOT 이후 개인 활동이나 방송 활동으로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멤버들과 비교하여 유독 활동이 저조했던 것 같네요.

 

이재원 아버지 탈북

아재원은 ENA 효자촌에 출연을 하여 조부의 탈북을 도왔다는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이렇게 영특한 세상을 살아가기가 얼마나 힘든가 조금만 나태해지면 나락이다. 연예인들이 젊을 땐 대단히 화려하다가 나이를 먹고 초라해지지 않나 난 그게 걱정이다. 아들이 여유로운 노년을 사는 게 내 평생 소망이다> 이재원 할아버지는 6.25 전쟁 당시 북한군 소집에 속아서 월북을 하게 되었는데 후에 연락이 왔는데 탈북을 하는데 많은 돈이 들었다고 합니다.

 

 

<아들(이재원)에게 어떻게 할까 물으니 무조건 모시고 오자고 했다. 아들 덕분에 52년 만에 아버지를 만날 수 있었다> 이재원은 할아버지의 탈북을 돕기 위해서 많은 비용을 지출했다고 아버지는 감사해했습니다.

 

 

이재원 결혼 생각

이재원은 그동안 연애도 했었지만 40대가 되었는데 결혼과는 인연이 없었는데요. 그러고보면 이재원뿐만 아니라 HOT 멤버였던 강타, 장우혁, 토니안 역시 40대이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5명의 멤버 중에서 문희준 외에 결혼을 한 멤버는 없는데요. 이재원이 효자촌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부부 사이도 이렇지 않을까 생각했다. 저와 아버지가 사이가 안 좋았던 건 아니지만 부부 사이도 멀어지는 시기가 있고 가까워지는 시기가 있지 않겠나. 저와 아버지 사이 벽이 허물어진 것처럼 언젠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이런 인간관계의 깨달음을 잊지 않고 극복해내고 싶다>

 

<결혼은 당연히 할 것이다. 충분히 공감하고 있다. 삶의 목적이 결혼을 하고 사랑을 하고 가정을 꾸리고 사회에 공헌하는 게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혼자 사는 데에 만족하는 부분도 있고 결혼에 대해 절실한 것은 아니다. 하지만 50대가 되더라도 언제든 결혼은 할 생각이다. 나이가 너무 늦으면 아이는 낳지 못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하고 있다>

 

<제 직업의 특수성도 있는 것 같다. 저희 멤버가 4명이나 마흔 줄이 넘었는데도 결혼을 못하고 있는 것은 영향이 있는 것 같다>

 

 

이재원은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가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도 이렇게 어필했는데요. HOT로 단기간 너무 화려한 인생을 살아서 그런 건지 이렇게 쓸쓸히 늙어가는 모습이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네요.

 

이재원이 좋은 인연을 만나서 자신이 원하는 연애 그리고 결혼도 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