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박강성 아내(부인) 결혼이유

우유와 탄산 2022. 9. 26. 00:17
반응형

박강성은 최근 여러 가요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강성 아들 루(LEW)는 남자 아이돌 템페스트의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박강성에 이어서 부자가 가수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들 루가 집 앞에 쓰레기와 반려견 배설물을 방치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한때 큰 곤혹을 겪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부자가 모두 공인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박강성 프로필
박강성 나이는 1961년 9월 6일생입니다. 박강성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으로 키는 170cm이며 데뷔는 1982년 MBC 신인가요제로 데뷔를 했지요.

박강성은 신인가요제에서 단숨에 대상을 거머쥔 뒤에 라이브 위주의 언더그라운드형 가수의 대표주자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박강성을 대표하는 곡으로는 <문밖에 있는 그대>, <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 <장남감 병정>, <이별 그 후>, <내일을 기다려> 등이 있습니다.

박강성은 방송 활동보다는 국내의 미사리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라이브 무대를 통하여 이름을 알리고 전성기를 보내게 되었는데요. 2000년대부터 콘서트와 방송에 자주 출연을 하면서 다시 과거의 기억을 되돌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박강성 아내(부인) 결혼이유
박강성 결혼은 지난 1998년에 했습니다. 박강성 부인은 평범한 회사원으로 과거 박강성이 한창 술에 빠져 힘들어 있을 때에 가수와 팬으로 처음 만나게 됩니다.

 


박강성 아내 역시 박강성의 노래를 통하여 힘을 얻었고, 삶의 전환점을 얻었다고 하지요. 두 사람은 가수와 팬으로 만나 오빠 동생 사이로 지냈다고 하는데요. 술과 담배에 찌들어 살던 박강성을 위해서 아내의 권유로 신앙심을 심어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강성 역시 이를 통하여 자신의 삶이 변했고, 아내와 결혼을 하기로 결심을 했지요. 박강성은 팬들이 모인 공개적인 자리에서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했고, 청혼을 했다고 합니다.

결국 박강성과 아내는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었고, 이후 아내의 내조로 박강성은 오랜 무명 생활을 끝으로 라이브 황제로 이름을 알리게 되지요. 박강성은 아내와의 사이에 아들 박현준(1999년생 가수 루), 박현준 두 아들을 낳았습니다.

 


박강성은 과거 방송에 나와서 아내를 방송에 공개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아내는 평범한 주부다. 숨긴 것은 아니지만 얼굴이 조금씩 알려질 때 아내와 마트에 가면 아줌마 팬들이 알아보더라>

 


<아줌마들이 날 보는게 아니라 아내부터 보더라. 어떤 옷을 입어도 손가락질을 당하고 저렇게 생겼다. 어떻다는 말을 하더라. 연예인 아내라는 선입견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아내가 불편할까 봐 방송에서는 절대로 공개하지 않는다>

박강성은 과거의 선입견을 떨쳐버리고 본인 스스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어떤 스타일의 노래를 모두 부르려 애쓰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악을 섭렵하며 더욱더 레전드 뮤지션으로 가고 있는 박강성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