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김희철 결혼 열애설 생각

우유와 탄산 2022. 1. 25. 23:18
반응형

김희철은 현재 예능인으로 그리고 방송 진행인으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김희철이 워낙 방송계에서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아이돌 가수였다는 사실도 잊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김희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올해 한국 나이로 40대가 된 김희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희철 프로필
김희철 나이는 1983년 7월 10일생입니다. 김희철 고향은 강원도 횡성이며 김희철 키는 176cm입니다. 김희철 데뷔는 2005년 슈퍼주니어 가수로 데뷔를 했는데요. 가수 활동과 동시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에서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철은 슈퍼주니어로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는데요. 예쁘장한 미소년같은 외모에 예능에서의 센스를 보여주며 인기를 얻게 됩니다. 김희철은 그룹 내에서 서브보컬, 서브 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김희철 열애
김희철은 예능에서 모르는 노래, 모르는 춤이 없을 정도로 아이돌을 덕질하는 특이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희철은 원더걸스 소희 팬으로도 유명하지요.

 


그러다가 김희철은 2016년 트와이스 모모의 열렬한 팬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아는 형님에서 모모의 파트를 많이 부르기도 하면서 모모의 인기를 드높여주었지요.

트와이스 모모도 아는형님에 출연을 하면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되었는데요. 모모 역시 김희철의 팬이었지요. 그런데 두 사람은 2019년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양측에서 열애설을 부인했고, 처음에 제기되었을 당시에도 두 사람의 사이를 진지하게 믿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다고 할 수 있지요. 이렇게 김희철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났고, 평소 비혼 주의자의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40대가 되었지만 팬들은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었지요.

 


김희철 결혼 생각
김희철은 그동안 꾸준히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늘 부정적이었고, 관심이 없는듯 보였고, 김희철 본인 역시 비혼 주의자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철은 40대가 되면서 생각하는 것 자체도 많이 바뀐 것 같은데요. 결혼에 대한 생각도 많이 바뀐 것 같았습니다. <서른 아홉과 마흔의 기분이 달라 부모님이 가장 바라는 것은 명예롭게 미우새를 졸업하는 거다>

 


그동안 비혼주의를 외치던 김희철의 생각이 진짜 바뀐 것일까요? 사실 김희철 정도라면 워낙 인기가 많기 때문에 결혼 상대를 찾으려면 충분히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직 그런 상대를 만나지 못한 것 같네요. 과연 김희철이 결혼을 언제쯤 하게 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 방송을 하면서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희철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인물 >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강성 아내(부인) 결혼이유  (1) 2022.09.26
이지현 남편 결혼 이혼이유  (0) 2022.03.05
아이유 나이 결혼 생각  (4) 2022.01.10
가수 리사 남편 결혼 이유  (0) 2022.01.05
에일리 국적 결혼 홍보이유  (0) 2021.1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