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아이유 나이 결혼 생각

우유와 탄산 2022. 1. 10. 09:30
반응형

국민 여동생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인물은 바로 가수 아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아이유에게 국민 여동생이라는 수식어가 어색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아이유도 이제 30대에 접어들었기 때문입니다.

 


아이유는 많은 남자 셀럽들의 이상형이기도 하며, 대중들에게 국민 여동생이라고 불릴 정도로 큰 호감을 얻고 있는 인물인데요. 연예활동뿐만 아니라 선행도 앞장서서 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유의 현재 이미지는 최정상이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아이유 프로필
아이유 나이는 1993년 5월 16일생입니다. 아이유 본명은 이지은이며 아이유 키는 162cm입니다. 아이유 학력은 동덕여고이며, 데뷔는 2008년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유라는 이름의 뜻은 <음악으로 너와 내가 하나가 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이유는 가수로서 그리고 배우로도 성공을 한 케이스입니다.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싱어송라이터로 저작권도 매년 손가락 안에 들어갈 정도로 많이 받고 있지요.

아이유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그리고 광고 모델로 활동을 했으며, 유튜브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 유튜브 수익도 국내 유튜버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는 연예계에서 올라운더로 인정을 받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많은 아이돌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한 선행과 노력으로 이미지 역시 너무나 좋은 아이돌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지요.

아이유 이상형
아이유는 2011년 연예가중계에 인터뷰 중에 이상형에 관한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아이유는 가수 장기하와 열애를 한 적도 있지요.

 


아이유는 본인의 이상형에 대해서 <잘생긴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잘생기면 현실감이 없고, 내 것이 절대 될 수 없기에 싫다. 얼굴보다는 매력이 있는 남자가 더 좋다>

아이유의 과거 연인이었던 장기하를 본다면 아이유의 이상형과 딱 맞아떨어지는 인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유 결혼 생각
아이유의 나이가 30대에 접어들었고, 언제 또 어떤 이슈를 터뜨릴지 모르기 때문에 훗날 아이유가 결혼을 하게 되더라도 갑작스럽게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유는 과거 SBS <강심장>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한 솔직한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도 모르게 아무 계획 없이 연애 발표를 해보고 싶다. 생방송 중에 저 남자 친구 생겼어요라고 고백을 하는 것이다>

 


<가장 예쁘고 인기 많고 사랑을 많이 받을 때 결혼하고 싶다. 결혼하면 일은 다 그만둘 것이다>

그동안 아이유가 해왔던 연애 활동을 본다면 이전에 했던 아이유의 말처럼 이렇게 실제로 실행시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유는 큰 이슈와 논란 없이 연예계 데뷔 이후 10년 이상 최정상 아이돌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유처럼 이렇게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국민 여동생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활동하기 쉽지 않은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것 같네요.

아이유는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유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인물 >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지현 남편 결혼 이혼이유  (0) 2022.03.05
김희철 결혼 열애설 생각  (0) 2022.01.25
가수 리사 남편 결혼 이유  (0) 2022.01.05
에일리 국적 결혼 홍보이유  (0) 2021.12.26
여자아이들 미연 국적 인기이유  (0) 2021.1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