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여자아이들 미연 국적 인기이유

우유와 탄산 2021. 11. 17. 23:32
반응형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가수 활동 이외에 연기 활동 또는 방송, MC 등의 활약이 많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여자아이들의 미연 역시 최근 가수 이외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2018년 5월 2일에 데뷔를 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다국적 걸그룹이지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CLC 직계 후배 격인 걸그룹으로 데뷔 초부터 흔치 않은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의 팀명은 각각의 개인을 아이(I)로 놓고 여기에 한국어로 복수를 의미하는 복수표시접미사를 붙여 다섯 명의 개성이 모인 팀이라는 뜻입니다. 아이들이 다국적 걸그룹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다양한 국가의 멤버들이 모여 있기 때문인데요.

한국 국적의 미연 소연, 태국 국적의 민니, 중국 국적의 우기, 대만 국적의 슈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인기이유
아이들이 인기가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멤버들의 역량이 모두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콘셉의 소화력이 뛰어나서 여러 장르를 아이들만의 느낌으로 잘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고, 가수로서의 역량이 뛰어나기 때문에 대중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현재 아이들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미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자아이들 미연 프로필
미연 본명은 조미연입니다. 미연 나이는 1997년 1월 31일생으로 고향은 인천입니다. 미연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학력은 고등학교 검정고시, 데뷔는 2018년 5월 2일입니다. 미연은 아이들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미연 키는 161cm로 타 그룹에 비하면 단신인 그룹에 속하지만 멤버들 모두 비율이 좋아서 키가 작아 보이지 않는 것 같네요.

 


미연 인기이유
미연은 그룹에서 메인보컬과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YG에서 중학교 때부터 5년간 연습생으로 있다가 핑크펑크라는 블랙핑크 멤버가 포함된 다인조 그룹의 데뷔조였으나 데뷔가 무산이 된 이후에 퇴사를 하게 되지요.

 


미연은 데뷔이후부터 점점 스타일링이나 비주얼적으로 더 발전되고 있고 실력도 점점 더 올라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미연은 2021년 웹드라마 리플레이:다시 시작되는 순간의 유하영 역을 맡으면서 처음 연기에 도전을 하게 됩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MC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했고,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배우 못지않은 비주얼과 귀여움으로 대중들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연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인물 >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리사 남편 결혼 이유  (0) 2022.01.05
에일리 국적 결혼 홍보이유  (0) 2021.12.26
가수 최헌 사망이유 식도암  (0) 2021.10.11
김도균 결혼 이혼루머 이유  (0) 2021.09.29
가수 현철 부인(아내) 근황  (0) 2021.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