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가수 리사 남편 결혼 이유

우유와 탄산 2022. 1. 5. 10:30
반응형

블랙핑크 리사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멤버입니다. 리사라는 이름을 가진 솔로 가수가 또 있는데요. 최근에 싱어게인 2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블랙핑크 리사가 아닌 가수 리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사 프로필
리사 나이는 1980년 2월 25일생으로 리사 본명은 정희선입니다. 리사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홍익대학교 뮤지컬학과이지요. 리사 데뷔는 2003년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리사는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이며 폭발적인 음색이 특징입니다. 2003년에 데뷔를 하여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리사가 출연을 한 뮤지컬은 대장금, 레베카, 광화문 연기, 투란도트 등이 있습니다.

 


라사는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이 아니냐는 질문을 자주 받기도 하는데요. 리사 아버지 직업이 외교관이었는데 이 때문에 리사 역시 여러 국가를 돌아다니면서 성장을 했습니다. 리사는 이 때문에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습득했고, 청소년 시절에는 국제 청소년 음악제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리사는 홍익대학교 뮤지컬학과 이전에 서양학과를 다녔었는데 미술 실력도 뛰어나서 화가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미술실력으로 리사는 본인이 직접 커버 아트를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리사는 2007년부터 서울 종합예술학부의 교수로도 재직하고 있습니다.

 


리사 남편 이규창 결혼 이유
리사 남편 이규창은 키노 33 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두 사람은 2016년 4월 11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규창 대표가 방송에 출연을 한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알려진 바가 거의 없지요.

 


리사 이규창은 2010년부터 인연을 맺기 시작했고, 2014년 연말쯤 우연히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되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리사는 남편 이규창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요. <처음에 그를 일 때문에 본 사람이어서 어떤 분인지 잘 몰랐다. 이야기를 나눠보니 서로 비슷한 점이 많았다.>

 


<남편 이규창이 멋지다고 생각한 것은 여성을 대하는 태도가 상당히 젠틀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배어 있다는 것이다. 그런 점에서 날 편안하게 해 줬고 나의 작은 호의에도 감사하는 모습을 보면서 결혼에 확신을 얻게 되었다. 그리고 믿음직하고 남자답다. 외모도 남자답지만 마음이 남자답다. 내가 늘 생각하는 멋있는 남자에 일치한다. 그런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그런 사람이 존재하더라>

 


리사는 남편 이규창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두 사람 사이에 현재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사는 현재 뮤지컬 활동과 함께 꾸준히 음반을 발매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싱어 게인 2에 출연을 하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여자 솔로 가수의 경우 노래를 아무리 잘해도 롱런하기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돌 그룹이 넘쳐나는 가운데 솔로 가수로 성공을 하는 것은 쉽지 않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사는 꾸준한 활동과 함께 여러 방송을 통하여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것 같은데요. 리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인물 >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희철 결혼 열애설 생각  (0) 2022.01.25
아이유 나이 결혼 생각  (4) 2022.01.10
에일리 국적 결혼 홍보이유  (0) 2021.12.26
여자아이들 미연 국적 인기이유  (0) 2021.11.17
가수 최헌 사망이유 식도암  (0) 2021.10.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