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에일리 국적 결혼 홍보이유

우유와 탄산 2021. 12. 26. 09:45
반응형

가수 에일리는 여자 보컬 중에서 실력으로 손꼽히는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에일리는 꾸준히 음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너튜브 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일리 국적 프로필
에일리라는 이름 때문에 에일리의 국적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에일리 본명은 <Amy Lee 에이미 리>이며, 에일리 나이는 1989년 5월 30일생입니다.

 


에일리 국적은 미국 복수국적으로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태어나고 뉴저지 주에서 자란 재미교포 2세입니다. 에일리는 어릴 때에 부모님이 한국어를 배우라고 한국으로 보내져서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 2년 동안 친척집에 거주하며 한국 생활도 했으나, 대부분의 학창 시절을 미국에서 보내게 됩니다.

 


에일리는 미국에서 꾸준히 음악 활동을 했고, 너튜브 팝송 커버 영상을 본 한국 기획사에서 연락을 받고 가수로 활동을 하게 되지요. 에일리는 한국에서 가수로 정식 데뷔를 하기 전에 드림하이2 조연 배우로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에일리 보컬 스타일
에일리는 한국 여자 솔로 가수들 중에서 최상위권 실력파 보컬 중의 한 명입니다. 다른 실력파 가수들과 비교를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최고의 가창력을 가지고 있지요. 그리고 에일리가 높게 평가를 받는 이유는 여러 장르의 음악을 잘 소화해낸다는 것입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랩도 무리 없이 소화해내며, 음색과 가창력이 상당히 뛰어난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감정 표현과 라이브도 굉장히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에일리 결혼 홍보
에일리는 지난 2020년 11월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올려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에일리의 나이도 있기 때문에 실제로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닌가 놀라는 팬들이 많이 있었지요.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단, 가장 혼란스러울 것 같은 우리 사랑하는 에일리언분들. 항상 나를 믿어주고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분들에게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랄 거 같다>

<말하고 싶어도 그러지 못해 너무 속상했지만 더 이상 숨길 수가 없다. 좋은 소식을 이렇게라도 전해드린다. 오늘 콘서트 영상 찍었다. 많이 놀라셨냐?>

 


<영상이 궁금하면 에일리 콘서트 티켓팅 하고 놀러 와 달라. 사랑한다>

에일리는 가수로서 뛰어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성격도 매우 밝고 털털해서 팬들에게 무척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일리를 방송에서 더 자주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좋은 노래를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들려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인물 >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유 나이 결혼 생각  (4) 2022.01.10
가수 리사 남편 결혼 이유  (0) 2022.01.05
여자아이들 미연 국적 인기이유  (0) 2021.11.17
가수 최헌 사망이유 식도암  (0) 2021.10.11
김도균 결혼 이혼루머 이유  (0) 2021.09.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