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아이비 남편 결혼 고민이유

우유와 탄산 2021. 1. 13. 23:21
반응형

아이비는 레전드 댄스 가수이자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 활동은 간간히 하고 있지만 뮤지컬계에서 아이비의 활약은 상당하지요. 2021년에는 <고스트>라는 뮤지컬에서 몰리 젠슨 역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비는 벌써 불혹의 나이인 40대가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상당히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비 프로필
아이비 나이는 1982년 11월 7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아이비 본명은 박은혜입니다. 아이비 키는 166cm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이지요. 아이비 데뷔는 2005년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아이비는 원래 발라드 가수로 준비를 하던 연습생이었습니다. 그러다 박진영의 눈에 들어 섹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원래 발라드 가수로 데뷔를 하려고 해서 그런지 발라드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가지고 있으며 라이브 실력까지 뛰어나지요.

아이비는 댄스 가수 중에서 보아와 함께 최고의 실력파 가수로 손꼽히는데요. 격렬한 댄스를 추면서 노래도 라이브로 소화해낼 수 있는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에서 활동을 하려면 가창력이 필요한데, 아이비는 훌륭한 가창력 덕분에 뮤지컬에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아이비가 2007년 2월에 발매한 앨범 타이틀곡 <유혹의 소나타>는 엄청난 대박을 터뜨리며 그녀를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섹시 컨셉의 여가수라는 이미지보다 명품,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인식되며 엄청난 사랑을 받았지요.

그러나 2집 활동이 끝난 직후 동영상 파문과 연애사 관련 스캔들이 터지면서 그녀의 이미지에는 심각한 타격을 입게 되었고, 여기에 소속사와의 문제 등으로 오랜 공백을 가지게 됩니다.

 


2009년 10월 3집 앨범을 발매하며 다시 재기에 성공을 했지만 과거 여러 논란과 사건, 소속사의 분쟁으로 방송 활동이 어렵게 되었고, 뮤지컬로 활동 범위를 넓혀 현재는 뮤지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이비 보컬
아이비는 댄스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보컬로서 옥주현과 비교될 정도로 상당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곱고 여성스러운 음색과 안정적인 발성이 특징이며 감수성 역시 풍부하여 조용하고 감미로운 발라드에 제격인 여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음 역시 너무 안정적이고 깔끔한 스타일로 내며, 안정적인 것을 넘어 립싱크인 줄 알고 있었다가 순수 라이브였다는 것을 알게 되어 경악하는 반응을 보이는 사람이 있을 정도이니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아이비의 보컬은 상당히 아까운 재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시 앨범을 내게 된다면 감미로운 발라드에 도전을 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이비 남편 결혼 고민
아이비는 방송 활동을 하면서 몇번의 스캔들로 곤혹을 치른 적이 있습니다. 어쩌면 남자 문제 때문에 큰 상처를 받았기 때문에 쉽게 연애나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이비 남편, 아이비 결혼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아이비가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뮤지컬만 활동을 했기 때문에 이런 루머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아이비는 결혼에 대한 고민을 지난 2018년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을 하여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아기가 좋아서 결혼을 하고 싶다. 근데 이미 노산이라서 주변에서 난자를 얼리라고 하더라>

<난 이미 난자도 늙었다. 어떡하냐?>라며 씁쓸한 웃음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이비가 뮤지컬에서만 활동을 하기는 상당히 아까운 존재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수로서 그리고 다른 분야에서도 아이비라는 브랜드 자체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인기를 얻을 수 있을텐데 아쉬운 생각이 드네요.

아이비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며,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