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버블디아 나이 몸매 생각

우유와 탄산 2020. 12. 20. 23:14
반응형

버블디아는 카카오TV의 PD와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입니다. 뮤직 크리에이터로 유튜버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인물인데요. 2014년 7월부터 메인 채널인 버블디아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현재 버블디아 유튜브 구독자수는 146만명으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지요.



버블디아는 유튜브에서 주로 라이브로 노래를 하면서 발성강의, 추억의 노래 듣기 등의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외모도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잘 가르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버블디아는 최근 미스트롯2의 출연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스트롯2에 출연을 하여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버블디아 프로필

버블디아 본명은 안슬기입니다. 버블디아 나이는 1988년 3월 29일생으로 소속사는 JBS E&M입니다. 버블디아라는 이름은 버블리(톡톡튄다) + 라디아(미국 이름)으로 만들어진 닉네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버블디아는 한국과 미국 등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는데요. 유명 유튜브 디바제시카와 디바제니가 사촌이며 방송 초기에 함께 살기도 했지요.



버블디아는 초등학교 5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던 이민 1.5세 출신입니다. 그리고 버클리 음학대학 보스턴 컨서버토리에서 뮤지컬을 전공으로 했고 장학생으로 입학해서 수석으로 졸업했지요. 그 이후 미국 브로드웨어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경력도 있습니다.


버블디아는 뮤직 크리에이터이기도 하면서 가수이기도 한데요. 음원사이트에 총 8개의 싱글이 발표되었고, 리디아 안(버블디아)의 이름으로 올라와 있지요.



버블디아 몸매 화제 이유

버블디아 키는 약 160cm로 작은편이지만 글래머스한 몸매로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노래를 잘할뿐만 아니라 예쁜 외모로 남성팬의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다고 하지요.


버블디아의 인기가 급격하게 높아진 것에도 그녀의 글래머스한 몸매도 어느 정도 일조했다고 할 수 있지요. 버블디아는 2015년 한 인터뷰를 통하여 자신의 몸매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얼굴만 귀여워서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수 없다. 여성미가 없으면 딱 거기까지다. 방송 초기와 다르게 최근에는 가슴이 드러나는 옷을 입는다. 이후 팬들이 많아졌다>



<베이글녀나 청순글래머라는 말을 매우 좋아한다. 시청자들의 연령대가 성에 대한 호기심보다는 알 만큼 아는 나이가 많다. 뭘 모를 것 같은 얼굴이지만 SNL 조크나 야한이야기도 좋아한다. 섹시는 분명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무기다. 특히 가슴은 여성의 자존심이다. 청순 글래머라는 말 완전 좋다> 라며 자신의 몸매에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가슴 또는 신체를 비하하는 쪽지를 많이 받았다. 팬들이라면 진심을 알 것이다. 예전에는 상처를 받았는데 지금은 그렇게까지 신경 ㅆ즤 않는다. 또 발성할 때 악플이 많은데 솔직히 욱한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미스트롯2는 버블디아에게 새로운 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블디아는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했지만, 여성스러운 발라드나 팝송으로 특히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미스트롯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