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김상혁 부인(아내) 결혼 이혼이유

우유와 탄산 2020. 12. 14. 22:14
반응형

김상혁은 클릭비 출신으로 여러 논란을 겪은 인물입니다. 김상혁의 끼와 재능은 상당한데 여러 논란으로 그 끼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것이 너무나 아쉽게 느껴지는데요. 방송 활동만큼 개인사가 얼마나 중요한지 김상혁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상혁 프로필

김상혁 나이는 1983년 5월 7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김상혁 키는 180cm이며 학력은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학과이지요. 데뷔는 1999년 보이그룹 클릭비 정규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상혁은 클릭비 멤버로 활동할 당시에도 잘생긴 외모, 미소년과 같은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클릭비 활동 이후에도 방송인, 예능인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김상혁의 캐릭터 자체가 보기 드문 캐릭터였기 때문입니다.


느리면서 어눌한 말투와 약간은 어리버리한 이미지가 호감형으로 다가왔고, 순수한 호감형 청년으로 큰 인기를 끌었지요. 그리고 생각하지 못한 애드립과 웃음포인트로 예능인으로 더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코요테의 김종민과 비슷한 이미지로 착한 순수 청년으로 여러 방송을 하면서 전성기를 보냈지요. 그러다가 김상혁을 나락으로 빠뜨린 사건이 생깁니다. 바로 김상혁의 음주운전입니다.


김상혁 음주운전 복귀

김상혁은 2005년 4월 음주운전으로 3중 추돌 뺑소니 사건을 일으키게 됩니다. 사고 이후 김상혁은 뺑소니 기자회견에서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라고 발언을 했습니다. 상당히 모순이 있는 발언이었는데요. 하지만 김상혁이 이런 말을 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술을 마시고 운전을 했지만 취하지 않은 제 정신이었기에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니라는 뜻으로 말을 했지요. 음주운전을 의사결정에 확고한 영향이 있을 정도로 취한 상태에서 하는 운전이란 뜻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술을 마시고 운전을 했지만 본인은 제정신이었고 만취한 상태로 한 것이 아니라는 뜻으로 해명한 것입니다.


그러나 김상혁은 위스키 1병, 소주 1병, 청주 2병, 맥주 5병을 마신 것으로 드러나 이 발언이 망언으로 성립되면서 엄청난 비난을 받게 되었고, 완전히 제 무덤을 판 격이 되어버렸습니다. 10년전만 하더라도 음주운전을 하고 자숙후 방송에 아무렇지 않게 복귀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김상혁은 이 발언 때문에 더 큰 비난과 복귀 시기 역시 더 늦어졌다고 볼 수 있지요.



김상혁은 음주운전 이후 오랜 시간 활동을 중단했고, 2011년 5월 군입대 후 2013년 5월 공익근무요원으로 소집해제됩니다. 그리고 2014년 12월 이휘재의 전 소속사 코엔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하면서 다시 방송 활동을 하게 되지요.


김상혁 아내(부인) 결혼 이혼이유

김상혁은 2019년 4월 7일 6살 연하인 송다예씨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송다예씨는 과거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했고, 인터넷 쇼핑몰 CEO로 활동을 했지요. 그런데 결혼 당시에도 논란이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4년전 야구선수 차우찬과 혼인신고를 한 뒤 시즌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그 직전 파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였으니 그녀에게는 법적으로나 여러자기로 김상혁과 사실상 재혼이었던 셈이지요. 두 사람은 결혼과 동시에 아내의 맛에 합류하여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행복한 신혼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김상혁은 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상혁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이 많은 대화를 나누고 신중하게 생각한 끝에 결국 각자의 길로 가기로 했다. 두 사람이 추측성 기사가 나오는 것을 걱정했지만 무작정 숨길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공론화되면 입장을 낼 것으로 보인다라며 언론의 기사로 보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송다예는 언론의 인터뷰를 통하여 자신의 이혼 입장을 밝혔습니다. 무엇보다 팩트는 이혼이 아닌 결별이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그 이유는 두 사람이 혼인 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이지요.


<이혼 조정은 커녕 혼인 신고조차 하지 않았던 사이다. 법적인 부부가 아닌 사실혼 관계였다. 양측 확인을 걸친 듯한 뉘앙스로 김상혁과 내가 법적 이혼 절차를 밟았다는 보도가 나와 당황스럽다. 법적 부부가 아니었기에 재산 분할도 없었다. 내 명의로 된 집에서 김상혁이 나갔을 뿐이다>



사실 법적으로는 이혼이 아닌 결별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들은 만인들에게 알려진 사실혼 관계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혼이라고 많은 이들이 표현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어쩌면 김상혁 송다예에게 <아내의 맛> 출연이 오히려 독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서로 결별을 하게 되면서 만인들에게 방송을 통하여 서로의 모습이 공개 되었기 때문에 이후 김상혁의 방송 활동에도 지장을 미치고 있다고 볼 수 있지요. 김상혁 역시 이혼 이후에 활발했던 방송 활동 역시 움츠러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본다면 <부부예능>, <가족예능>은 연예인 당사자들에게 상당히 위험한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김상혁과 그의 아내(부인)이었던 송다예는 각자의 더 나은 삶과 행복을 위하여 이혼을 선택했을 것입니다. 이혼이 개개인에 따라서는 흠이 될 수 있지만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본인의 행복이기 때문이지요. 이혼이라는 결정이 이들에게 옳은 선택이었길 바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