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가수 나비 남편 결혼 이유

우유와 탄산 2020. 12. 18. 23:45
반응형

가수 나비가 최근 미스트롯2에 출전을 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비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로 오랫동안 노래 잘하는 가수로 인식되어 왔는데요. 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 나비는 과거 장동민과 공개연애를 했다는 사실이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데요. 장동민과 워낙 방송에서 공개 커플로 많이 출연을 했기 때문에 결혼을 기대했지만 안타깝게도 결별을 했고, 결별 이후 얼마 지나지않아 나비는 일반인 남성과 열애 후 결혼을 했습니다. 현재 나비는 결혼 2년차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나비 프로필

나비 본명은 안지호입니다. 나비 나이는 1986년 3월 22일생으로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나비 데뷔는 2008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나비는 2004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탄생>을 통하여 얼굴이 알려진 후 2008년부터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나비는 가수로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작사, 작곡도 가능한 싱어송라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비는 예능에도 자주 출연했고, 글래머스한 몸매 때문에 맥심 표지 모델로도 등장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었지요. 무엇보다 개그맨 장동민과의 공개 연애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비 장동민 열애 결별이유

나비는 장동민과 2016년 첫 공식 열애 커플이 되었습니다. 2015년 12월 31일 <방송국 시간을 팝니다>를 통해서 장동민이 방송에서 나비와의 교제 사실을 밝혔고, 나비 역시 이를 인정했지요.



<나비씨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 남자로서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지만 우리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장난하는 것이 아니다. 사귀는 것이 맞다. 나비씨한테 미리 말을 못했다. 놀랐을 것이다>


사실 나비는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 없었지만, 장동민의 돌발 공개로 어쩔 수 없이 알려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나비는 장동민 때문에 뗄 수 없는 꼬리표를 달게된 피해자라고도 볼 수 있지요.


나비와 장동민은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연애 중에 생긴 에피소드를 직접 언급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들이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좌약 커플이 되었지요.



장동민이 크론병의 전단계인 궤양성 대장염인데, 윤종신이 잘 아는 주치의를 장동민에게 소개시켜줬다고 합니다. 이에 나비는 <좌약을 내가 넣어준다. 아프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당연히 내가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머니가 해줄 수도 없다>


나비는 방송에서 쉽게 말하기가 어려운 말을 공개하며 장동민에 대한 애정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나비가 방송에서 이런 말을 한 것이 상당히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지요.



그러나 두 사람은 공개 열애 2년 만인 2016년 11월 안타깝게 결별을 하게 되는데요. 좌약커플이라고 불리며 결혼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했기 때문에 이들의 결별 소식이 상당히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비 장동민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과 성격 차이 등으로 갈등을 빚었고 합의하에 결별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나비 남편 결혼 이유

나비는 2019년 11월 30일 1살 연상인 일반인 남성과 결혼을 했습니다. 나비는 결혼 전 남편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34년 만에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서 새출발을 한다. 약 2주 정도 남았다. 소소하게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었다. 중학교 시절부터 친구로 지냈던 한 살 연상의 오빠와 결혼을 한다>


<2년 전쯤 추석 연휴에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만났는데 새롭게 보였다. 중학교 때부터 친하게 지내서 조심스러웠는데 적극적으로 다가오더라>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나비는 현재 임신 12주차라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준비하다가 알게 됐다. 제가 지금 이 자리에 혼자가 아닌 둘로 오게 됐다. 아기 엄마로 나왔다>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가수 나비를 보면서 공개 연애가 얼마나 좋지 않은지 다시 한 번 알게 되었는데요. 이제 나비가 장동민의 꼬리표를 떼고, 미스트롯2를 통하여 새로운 도전이 성공적으로 이뤄지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