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우주소녀 보나 나이 기대이유

우유와 탄산 2020. 9. 10. 23:54
반응형

우주소녀 보나는 우주소녀 멤버들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멤버입니다.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에도 출연을 하고 있으니 말이죠.


보나는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도 출연을 할 예정인데요. 우주소녀 보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보나 프로필

보나 나이는 1995년 8월 19일생입니다. 보나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이며, 보나 키는 163cm입니다. 보나 학력은 송현여중, 원화여자고등학교입니다.



보나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외모아 레드벨벳 아이린과 비교될 정도로 상당히 예쁜 외모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성소와 함께 우주소녀 비주얼 양대산맥을 맡고 있습니다.



보나 드라마 배우

보나는 우주소녀 멤버 중에서 가장 많이 비주얼이 언급되는 인물입니다. 보나의 외모를 보는 순간 그저 예쁘다라는 감탄사가 나오기도 하지요. 이 때문에 보나는 배우상 얼굴이라는 반응이 많이 있는데요.


무표정일 때는 시크한 느낌으로 차도녀와 비슷한 인상이지만 웃을 때에는 따뜻하고 맑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는 약 5년간의 연습생 기간을 마치고 우주소녀로 데뷔를 했는데요. 데뷔 전 연습생 신분일 때에는 국내 여러 잡지나 중국 잡지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보나는 처음 예능 게스트로 안정적인 활약을 한 덕분에 2017년 6월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도혜리 역으로 출연을 하며 배우로도 어느 정도 인지도를 높이게 됩니다. 최고의 한방 대본 리딩 영상에서 보나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보나의 연기력에 대한 호평은 많지만 조연이라 분량이 많지는 않았지요.



보나가 곧 출연하게 될 2020년 9월 19일 첫방송 되는 드라마 <오! 삼광빌라>를 통하여 완벽하게 배우로 자리매김 하게 되는데요. 이전에 출연한 드라마들과 다르게 <오! 삼광빌라!>에서는 꽤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보나는 극중 애교쟁이며 질투가 많은 이해든 역을 연기하는데요. 밖에서는 세상 깔끔하고 도도하며 우아하고 새침하지만 집에서는 덜렁이 게으름쟁이입니다. 이주생활에도 불구하고 보나를 미워할 수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남녀 불문 노소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철철 넘치는 애교로 대한다는 점이지요.


보나는 2017년 최고의 한방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황금 시간대인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서 자리를 다지게 된 것 같습니다.



어쩌면 수지나 윤아, 혜리 등과 같은 걸그룹 출신, 걸그룹 겸업 배우가 될 가능성도 있을 것 같네요. <오! 삼광빌라!>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주느냐에 따라서 앞으로 배우 인생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 삼광빌라!>를 통하여 보나가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우주소녀 보나가 아닌 배우 보나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드는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