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황신혜의 활동이 상당히 활발합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 이어서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을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황신혜는 컴퓨터 미인으로 불리며 완벽한 미인의 얼굴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황신혜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황신혜 프로필

황신혜 나이는 1963년 4월 16일생입니다. 황신혜 국적은 한국이며, 황신헤 키 166cm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교입니다. 황신혜 데뷔는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황신혜는 1980년대를 대표하는 미녀로 불렸습니다. 김희선이 등장하기 전까지인 1990년대 중반까지도 계속 이어졌는데요. 황신혜는 지금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과거에는 정말 넘사벽의 미모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지요.



황신혜 공백과 재기

황신혜는 활동이 뜸해진 1990년대~2000년대에 중년의 여성이 되면서 인지도가 낮아지게 됩니다. 그러다가 2000년 SBS <사랑의 전설>로 복귀를 했지만 2004년 MBC <천생연분> 종영 뒤에 부친상과 본인의 이유 등으로 한동안 공백기를 또 가지게 됩니다.


그러다가 황신혜는 2009년 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로 복귀를 했고, 이후 여러 드라마와 각종 프로그램의 MC 그리고 예능에도 출연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지요.



황신혜가 20대 이상도 알 수 있는 높은 인지도를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활약을 했기 때문입니다.


황신혜 전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황신혜의 연관검색어에 항상 따라다니는 단어가 전남편 그리고 남편 사별 등의 루머입니다. 황신혜는 두번의 결혼을 했고, 두번의 이혼을 했습니다.



황신혜 전남편 첫번째는 황신헤가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결혼을 했습니다. 1987년 8월 구두제조업체 사업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63빌딩 기자회견장에서 애인 공개와 함께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당시 황신혜 나이는 24세였는데요. 하지만 결혼 9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황신혜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신혜 두번째 결혼은 1998년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황신혜 딸 이진이를 낳게 되는데요. 황신혜는 두번째 남편과의 결혼 생활이 오랫동안 이어졌는데요. 하지만 결혼 7년 만인 지난 2005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 때의 이혼사유(이혼이유) 역시 성격차이로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당시 황신혜는 협의이혼으로 위자료 합의를 마쳤으며 당시 초등학교 입학 예정이었던 황신혜 딸 박지영(이진이)는 황신혜가 키우기로 했습니다.



황신혜와 전남편은 지인들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돈독한 금실을 자랑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오랜 기간의 성격 차이로 고민을 해왔고, 끝내 이혼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혼 과정에서는 원만한 합의를 했으며, 결별 후에도 아이의 아빠이자 엄마로 좋은 친구로 웃으며 지내겠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황신혜의 자기관리

황신혜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비결 중의 하나가 엄청난 자기관리입니다. 운동을 하루도 쉬지 않고, 꾸준히 식단관리와 건강관리를 하면서 40대가 넘어가서도 비키니 화보를 찍을 수 있었던 것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황신혜는 50대 후반의 나이에도 핫팬츠와 비키니 등을 입으며 20대라고 해도 믿을만한 바디라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황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생활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진심.. 먹기 위해 운동>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하는 등 철저한 자기관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컴퓨터 미인으로 불리던 황신혜 역시 세월의 흔적을 지울 수는 없겠지만,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하여 조금이라도 늦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 삼광빌라!로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황신혜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