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박은빈 나이 결혼 기대이유

우유와 탄산 2020. 9. 4. 23:46
반응형

박은빈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차근차근 성인 배우로 자리를 잡은 배우입니다. 박은빈은 로맨틱코미디 멜로의 기대주라고 불리고도 있는데요. 서현진이 이은 로코 기대주로 불리고 있지요.



박은빈은 아역 때부터 오랫동안 배우 생활을 했기 때문에 나이가 무척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아직 박은빈 나이는 20대입니다.



박은빈 프로필

박은빈 나이는 1992년 9월 4일생으로 데뷔는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은빈은 1996년 만 4세인 나이에 아동복 최초로 카탈로그를 만든 삐삐의 가을 시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했지요.


모델로 데뷔를 한 것을 생각하면 박은빈의 데뷔는 1996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998년 드라마 백야이후 정식 데뷔를 하여 지금까지 활동 중인 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박은빈은 아역부터 시작해서 다작배우이기는 하지만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주로 단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사극에도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 어린 나이에 사극에서 젊은 유부녀 역할을 맡기도 했지요.



박은빈 결혼 구암 허준

박은빈 연관검색어에 박은빈 결혼이라는 단어가 나오는데요. 그 이유는 박은빈이 유부녀 역할을 맡기도 했는데 특히 <구암 허준>에서 맡은 다희 아씨 역할 때문입니다.


박은빈은 2013년 MBC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에서 허준의 부인 다희 아씨 역을 맡았습니다. 박은빈의 첫 주연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박은빈은 극중 남편인 허준 역의 김주혁과 무려 20살 나이 차이가 났습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의 감정연기가 공감이 되지 않는다는 반응도 있었지만 헌신적인 현모양처 연기를 무난하게 소화해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사실 당시 20대 초반의 나이로 너무나도 깨끗하고 예쁜 피부 때문에 사극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어색함도 보여주었지요. 이 때문에 박은빈이 아직 20대임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박은빈은 2016년 이후부터 주연급 배우로 활약을 하기 시작했으며, 2019~2020년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하여 톱스타 여배우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전 작품들보타 시청률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아역 출신에서 오는 긴 경력으로 연기에 물이 올랐다는 평가를 받았지요.



박은빈 기대이유

박은빈은 다양한 배역을 통하여 잔뼈가 굵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감정연기가 뛰어나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역배우라는 이미지가 아직까지 있지만 성인 역 도정과정에 대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지요.


사실 아역배우가 성인연기자가 되는 과정에서 관객이 느끼는 시각적 이질감이 크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를테면 노출연기로 아역배우로서의 이미지를 없애려는 노력을 하는 여배우들이 있지요.



하지만 박은빈은 정공법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배역을 잘 소화해내려고 노력을 했고, 끊임없이 연기력을 발전 시키기 위해서 노력한 것이 지금의 박은빈을 만들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박은빈은 상당히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이제 곧 30대로 접어들게 됩니다. 이제 그녀의 연기력도 더 노련해졌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통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박은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