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홍진희 전남편 이혼이유

우유와 탄산 2020. 8. 30. 23:36
반응형

홍진희는 백치미 미녀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진희는 자신만의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근 활동이 많이 뜸한 편이지만 꾸준히 예능 게스트 등을 통하여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홍진희 프로필

홍진희 나이는 1962년 7월 6일생입니다. 홍진희 데뷔는 1981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홍진희는 독특한 성격 때문에 4차원으로도 많이 불리기도 했습니다. <지금이야 4차원이라는 한결 미화된 단어로 불리지만 그때는 똘아이로 불렸어요. 하지만 어쩔 수 없는 것이 제 성격이 이런 걸요. 그리고 제 성격은 그때나 지금이나 달라진 게 없어요>



홍진희 사망설 루머이유

홍진희는 2001년 드라마 <상도>를 끝으로 필리핀으로 떠납니다. 이 때문에 홍진희 결혼, 홍진희 실종설, 사망설까지 떠돌기도 했지요.



<갑작스럽게 필리핀으로 간게 아니에요. 어릴 때부터 마흔 살이 되면 은퇴하고 필리핀에서 살겠다고 다짐했거든요. 이십대 후반부터 필리핀의 섬들을 많이 여행 갔는데 너무 아름다워서 저기 가서 살아야겠다고 생각했거든요>


<한국에 있으면 사람들이 간섭이 너무 심해요. 예나 지금이나 나는 똑같은 사람인데 그 나이에 왜 그런 옷을 입느냐 말투가 왜 어린애 같냐는 등의 이유 없는 간섭이 너무 많았어요. 아무리 제가 남을 의식하지 않으려 해도 나와 관계없는 사람들의 시선을 늘 불편했어요>



홍진희 전남편 결혼 이혼루머 이유

홍진희는 언론을 통하여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한 언론의 기사에는 홍진희가 결혼식을 올리고 6개월 만에 헤어진 경험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고, 홍진희가 일부러 숨긴 것은 아니고 당시 탤런트로 활동하지 않았던 때였기에 자연스럽게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이지요.



호적상 홍진희가 결혼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혼을 했다고 보기보다는 미혼이라고 말하는 것이 맞다고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홍진희가 과거에 결혼을 했다는 사실 자체도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것 같네요.



홍진희 결혼 생각

홍진희는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때 결혼에 대해서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결혼은 나이 60세 넘어서 하고 싶다. 지금 생활이 너무 자유롭다. 어릴 때부터 40세에 은퇴할 계획이 있었다. 은퇴 후 필리핀에서 새로운 사업을 진행했다. 이후 잘 놀았다>



홍진희를 보면 정말 자유로운 영혼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은데요. 이제 60대를 앞두고 있는 나이인만큼 함께 늙어갈 동반자(남편, 남자친구)를 만들어보는 것도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인생을 자유롭게 잘 즐겼다면, 이제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삶을 지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홍진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그녀의 인생도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