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안세하 아내(부인) 결혼 공황장애

우유와 탄산 2020. 9. 7. 23:45
반응형

안세하는 연극배우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방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안세하는 결혼 이후 안정적인 결혼 생활과 함께 방송 활동 역시 더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안세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세하 프로필

안세하 나이는 1986년 1월 29일생입니다. 안세하 본명은 안재욱인데요. 동명이인 배우 안재욱이 있어서 예명 안세하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안세하 키는 177cm이며, 학력은 마산공업고등학교, 경남대학교입니다. 안세하는 연극배우로 활동을 꾸준히 했고, 2013년 영화 <밤의 여왕>으로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안세하는 2009년 트로트 곡 <뻥이야>로 가수로도 활동을 한 적이 있지요. 안세하가 트로트 가수가 된 이유는 원래부터 노래에 소질이 있었다고 합니다. 안세하는 서울에 올라왔다가 우연히 가수 오디션 공고를 보게 되고 그때부터 그의 인생에도 변화가 생깁니다.



<원래 제가 대학교때도 노래 경연에서 1등을 하기도 했다. 당시에 200여명의 지원자들이 있었는데 제가 최종 합격했다> 결국 안세하는 1년 동안 가수 연습생을 하다가 2009년 OST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원래 안세하는 발라드 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트로트 가수가 됩니다. 이에 실망한 안세하는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겠다고 생각을 했지요.



그러다가 지인으로부터 뮤지컬 <비처럼 음악처럼>공연을 하기 전에 관객들의 분위기를 띄워주는 바람잡이기 필요했다고 합니다. 이 때부터 처음 연기를 시작하게 된 것이지요.


이후 안세하는 뮤지컬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고 이것이 지금까지 이어져 배우가 된 것입니다. 당시 안재욱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는데, 한류스타 안재욱과 헛갈려하는 분들이 많았고, 결국 안세하로 이름을 바꾸기로 결심을 하게 되지요.



안세하 부인(아내) 결혼 이유

안세하는 2017년 5월 결혼을 하게 됩니다. 오랜 무명 생활을 이겨내고 어느 정도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뒤에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안세하 아내는 20살 대학생 때 처음 알게 된 친구였다고 하는데요. 연락이 끊긴 상태에서 고향 친구를 통하여 우연히 11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되었고, 연인 관계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세하는 배우로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지고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2016년 고향으로 내려갔다가 우연히 아내를 다시 만나게 되었고, 보는 순간 내 여자다라는 생각이 들어 먼저 연락을 했다고 하지요.



안세하 공황장애 극복

안세하는 공황장애라는 병을 크게 앓게 됩니다. 어렸을 때부터 남다른 재능과 끼를 가지고 있었던 안세하는 군전역 이후 유학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공황장애로 유학을 포기하게 되지요.


안세하 한소희


<군대를 제대한 다음 사촌 형이 있는 뉴질랜드로 유학을 가려고 했다. 그런데 공황장애를 심하게 앓아서 결국 포기했다. 당시 백화점조차 들어갈 수 없었을 정도로 공황장애와 폐쇄공포증이 심했다>


<연기를 하면서 병세도 차츰 호전되었다. 2015년 1년에 2번 정도 엘레베이터를 타거나 육교를 건널 때 불안감이 들 뿐이다>



안세하는 성격도 좋고, 연기력도 준수하여 동료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작품의 신스틸러로 꾸준히 주목을 받으면서 최근에 그 비중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세하가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