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서은수 나이 미씽 그들이 있었다

우유와 탄산 2020. 8. 21. 23:44
반응형

배우 서은수는 최근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단아한 외모와 그리고 착한 이미지 때문에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지요. 서은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서은수 프로필

서은수 나이는 1994년 3월 2일생입니다. 서은수 본명은 이정민인데요. 서은수라는 예명은 소속사 대표가 지어줬다고 합니다. 서은수 키는 172cm이며 학력은 해운대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입니다.


서은수 데뷔는 2016년 3월 광고 <박카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서은수 소속사는 UL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서은수 어린시절

서은수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배우를 꿈꿔왔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고등학교 2학년까지 무용을 전공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배우생활을 하려고 했던 것이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였습니다. 



서은수는 무용과 입시를 준비할 시기에 자신이 정말 원하는 진로인가의 의문을 가질 무렵 고민 끝에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맞서 싸우고 설득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하여 연기학원에 등록하게 되지요. 그리고 한국예술종합학교에 합격을 하게 됩니다.


<부산에 있다 보니까 부모님에게 서울의 장벽이 높았고, 언니도 대기업을 다녀 왜 사서 고생하나. 여기서 안정적으로 살면서 시집가지라고 하셨다. 황금빛 내 인생 속 대사에도 나왔는데 저는 한번 사는 인생 내 맘대로 살겠다고 했다. 부모님의 반대가 있긴 했지만 결국 제 고집을 꺾지 못하고 시켜주셨다. 초등학생 때부터 늘 꿈꿔왔던 거라 배우 외의 삶은 생각하지도 않았다>


<남 앞에 서는걸 좋아했다. 무용을 했는데 앞에 나가서 춤추는데 흥미를 못 느꼈다. 어떻게 하면 연기할 수 있을까 싶어서 댄스학원도 다녔다. 끼는 많은데 보여줄 사람이 없어서 부모님 앞에서 보여줬다. 연기를 녹음해서 들려주고 자유연기도 준비했다고 하면서 발연기하고 그랬다. 부모님이 귀여우셨는지 연기학원을 보내주셔서 그때부터 배우의 길을 가게 되었다>



서은수는 학교를 다니면서 아르바이트를 통해서 용돈벌이를 하겠다는 생각으로 참여한 광고를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는데요. 특히 박카스 광고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화장기가 없는 수수하고 정갈한 모습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졌고, 이후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등을 통하여 배우로서 자리를 잡게 됩니다. 그리고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등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지요.


<현지에서 먹힐까>가 촬영된 중국에서 서은수의 외모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중국 현지인들이 서은수가 예쁘다고 그렇게 많이 칭찬을 했다고 합니다.



서은수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가 만난 2017~ 2018년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배우로서 완벽하게 자신의 자리를 만들어준 작품입니다. 서은수는 선한 인상이 오디션 합격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황금빛 내 인생을 인생작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생각하고 연기를 했다. 지금 내 나이 때 이런 작품을 만나는 것이 쉽지 않다. 지수가 나와 닮은 부분이 많다>



데뷔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아 <황금빛 내 인생>이라는 작품을 만나게 된 서은수는 참으로 행운아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를 통하여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으니 말이죠.


서은수는 2020년 8월에 방영되는 OCN 드라마 <미씽:그들이 있었다>에도 출연할 예정인데요.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이제 배우로서 완벽하게 자리를 잡은 서은수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