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수빈은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이 인기를 끌면서 연기력이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배수빈은 40세 중반의 나이가 되면서 연기력이 상당히 농후해졌는데요. 우아한 친구들을 통하여 다양한 연기가 가능한 배수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배수빈 프로필

배수빈 나이는 1976년 12월 9일생입니다. 배수빈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아내 그리고 슬하에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대진대학교 연극학과이며, 소속사는 오리진엔터테인먼트이지요. 데뷔는 2002년에 했습니다.



배수빈은 2000년대에 주로 사극을 중심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주로 악역을 많이 맡았었는데요. 강렬한 눈빛에서 나오는 악역의 연기력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수빈은 보조출연자를 하다가 캐스팅되어 데뷔를 하게 되었고,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배수빈 아내(부인) 결혼

배수빈 결혼은 2013년 9월에 했습니다. 당시 배수빈의 소속사에서는 <배수빈이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 올 가을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알렸습니다.


배빈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당시 30세의 대학원생 예비 신부와 올 초 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예비신부는 성실하며 배려심 깊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 재원이다.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할 정도로 서로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습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한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올 가을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제부터 시작될 배수빈의 또 다른 출발에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빌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배수빈: <오전에 비가 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그쳐서 다행이다. 사실 새벽까지 잠을 못 잤다. 아침이 다돼 잠들었다. 안 떨줄 알았는데 굉장히 떨린다. (결혼이) 늦은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합법적이 됐으니 이제 (자녀)계획을 노력해 볼 것이다>



배수빈이 연기자로서 높게 평가되는 이유는 대중들이 선호하는 자신의 이미지가 무엇인지 잘 알고 있지만, 기존의 이미지에 갇혀 안주하지 않고 점점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아한 친구들에서 배수빈의 모습도 마찬가지이지요.


<대중들에 좋아하는 제 이미지가 어떤 건지 잘 알고 있어요. 저는 연기가 도전이라고 생각해요. 이미지 파괴는 상상력을 넓히고 많은 것들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해주죠. 배우로서 뭔들 못하겠어요. 오만가지 생각들이 제 눈안에 담는 거죠. 그러고 나서 필요할 때 하나씩 꺼내는 거예요. 아 저 사람은 연기가 좋아서 열심히 하는 사람이다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어느 이미지에 절 가둬두는 것은 너무 싫어요. 연기는 하면 할수록 어려운 작업이지만 이제 좀 제가 할 수 있는 것이기도 해요. 앞으로 더 재밌어질 것 같아요>


우아한 친구들을 통하여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재조명 받고 있는 배수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