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이정진 이유애린 결별 결혼 생각

우유와 탄산 2020. 4. 5. 23:21
반응형

이정진은 잘생긴 외모 그리고 저음의 목소리로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4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잘생긴 외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정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정진 프로필

이정진 나이는 1978년 5월 25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건국대학교 원예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지요.



이정진 데뷔는 건국대 원예학과 재학중에 졸업작품 발표회를 준비하고 있던 한 선배의 눈에 띄게 되었고, 모델이 돼 달라는 이 선배 요청으로 워킹훈련을 받고 무대에 서게 됩니다.



이때 이정진의 모습을 눈여겨 본 유명 모델 에이전트의 권유를 받고 본격적으로 패션모델로 데뷔할 수 있었습니다. 1997년부터 패션모델로 활동하던 이정진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하며 연기자 수업을 받은 후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지요.


이정진의 나이 때문에 그리고 이정진이 드라마에서 유부남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기 때문에 이정진 아내, 이정진 부인, 이정진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이정진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정진 연기 활동

이정진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별히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작품은 없지만, 꾸준히 활동을 하며 출연한 작품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이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인데요. 15년 넘게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때의 이정진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본인 역시 자신의 연기 평가를 이렇게 내리기도 했습니다. <배우는 어느 정도 최소한의 기준이 있다. 관객수도 시청률도 일정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면 배우로서 작품을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줄어든다>



<다행인 것은 내가 욕심이 많지는 않았다. 오히려 좋은 경험을 많이 했다고 할까? 배우 이정진은 엄청나게 치고 올라가서 정점을 찍은 적이 없었으니까 하늘을 난다고 치면 난 경비행기 같은 사람이라 생각한다. 경비행기처럼 낮고 오래도록 날고 있는 듯 하다>


<일부러 경비행기 같은 삶을 살려고 했던 것은 아니다 말죽거리 잔혹사 같은 경우 젊었을 때 흥행에 성공하기는 했지만 대진운이라고 해야 하나? 실미도, 태극기 휘날리며 같은 천만 영화와 붙었다. 열심히 했는데 정말 센 영화들이 비슷한 시기에 나왔고, 그런 경험을 하면서 열심히 하면 언젠가 좋은 기회가 오겠지 하는 마음으로 임하게 됐다>


이정진 이유애린 결별이유

이정진은 전 나인뮤지스 멤버였던 이유애린과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모임(골프)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을 했고, 2018년 1월 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10살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연애를 이어갔는데요. 이유애린은 방송에서 공개 연애 중인 이정진에 대해서도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항상 느끼는 게 자다가 내 전화를 받아도 항상 같은 목소리다. 자다 일어난 목소리까지 멋있구나 싶었다> 



그리고 이정진의 나이가 40대가 넘었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기대감도 들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1년 3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정진 소속사: 이정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이유애린과 결별한 것이 맞다. 정확한 결별 시기나 이유는 사생활이라 소속사도 알지 못한다. 최근 자연스럽게 연예계 동료로 돌아가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



이정진 결혼 생각

이정진은 항상 인터뷰를 하면서 받는 질문이 있는데요. 바로 '결혼'이라는 질문입니다. 이정진의 자신의 결혼 생각도 솔직하게 고백을 했었습니다.



<2016년 인터뷰 내가 나이를 먹어서가 아니라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한다. 내 나이가 많다는 생각은 안한다. 그래도 몇 년 안에 결혼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다. 주변에 결혼을 한 이재룡 형이나 손지창 형을 보면 결혼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기도 한다. 형들 모두 너무 보기가 좋다>


<올해는 바빠서 연애도 못했다. 내가 연애를 한다고 놀랄 사람도 없을 것이고, 결혼 기사가 나와도 누구랑 하는게 궁금하지 결혼 기사 자체가 이상할 나이는 아니다>



<결혼 계획이 없다. 누가 있어야 계획을 세우지 않겠냐? 연애도 난 연애세포부터 깨워야 하는 상태다> 이처럼 이정진이 과거에 했던 발언을 본다면 결혼은 하고 싶은데, 아직까지 결혼할 인연을 못만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정진은 큰 논란 없이 꾸준히 연예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제 그에게 가장 큰 숙제는 '결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정진이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에서의 모습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