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지안은 최근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지안은 이병헌의 친동생으로 과거 이은희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이지안 프로필

이지안 나이는 1977년 7월 24일생으로 미스코리아 출신의 방송인으로 활동을 했지요. 이지안 본명은 이은희입니다.



이지안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입상을 하며 데뷔를 했고, 이후 잠시 모델로 활동을 했고, 1년 후 1997년에는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연극배우로도 도전을 했는데요. 하지만 배우로서의 활동보다는 주로 방송인으로 활약을 했지요. 사실 이지안은 아역으로 더 많은 활동을 했습니다.



이지안의 오빠인 이병헌이 방송에 데뷔하기 전 아역으로 활약을 했었는데요. 5살 때 광고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어린 시절 찍은 CF만도 200여 편이 넘는다고 하지요.



이지안이 이은희에서 이름을 개명한 이유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사주를 보러 갔는데 가는 곳마다 이름이 안 좋다고 하더라. 문제는 지금 이름도 안 좋다고 한다>라고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어쩌면 이지안이라는 이름에서 또 이름을 바꾸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지안 전남편 결혼과 이혼

이지안 결혼은 2012년 3월, 1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재벌가와 결혼을 한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이지안 전남편은 온라인 게임 관련 회사에 근무를 하고 있었으며, 결혼 당시 5년 째 열애를 했었습니다. 이지안은 남편과의 결혼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난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와는 반대로 의리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래서 결혼도 사랑보다는 의리로 한 것 같다. 난 사실 내가 힘든걸 티내지 않는 사람이다. 심지어 내 결혼은 부모님께서 반대했던 결혼이었다. 그래서 행복한 척을 할 수밖에 없었다>



이지안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로 알려졌습니다. 2016년 11월, 결혼 4년 만에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지안이 결혼도 사랑보다는 의리 때문에 했다고 말한 것처럼 시작부터 순조롭지 못했던 결혼이었던 것 같습니다.


<결혼도 후회 없고, 이혼도 후회 안 한다. 모두 내 선택이었다. 그런데 가족과 멀어지게 된 게 아쉽다. 내가 힘들어도 힘든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 일부러 피했다. 날 위로하는 가족들이 힘들까 봐 거리를 뒀다>



우다사에 꾸준히 출연을 한 후 이지안은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게 된 것 같은데요. <우리 나이에 결혼 안 한 것보다 한번 갔다 온 게 낫다. 아이를 안 낳을 거면 결혼은 60대에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이지안 결혼 생각

이지안은 40대이지만, 미스코리아 진 출신답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을 하고 싶은 상대만 만난다면. 다시 재혼을 한다고 해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지안은 연애는 하고 싶어도 결혼 생각은 아직까지 없다고 하는데요.(아무래도 아직 이혼의 상처가 가시지 않은 것 같네요)


연애를 하고 싶은 이유에 대해서 <혼자 술 마시기 싫다. 나는 사람이 좋아서 술을 마시지 술 자체를 좋아해서 마시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밤에 술을 마시고 싶을 때 옆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난 좋고 싫음이 확실한 편이다. 왜소한 몸, 얇은 목소리와 입술은 싫다. 그리고 체력이 좋은 남자가 좋다. 야한 게 아니다. 토요일에 술 마시고 이튿날 피곤해서 날 안 만나면 싫다>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명확하게 드러내기도 했지요.


현재 이지안은 가족사업으로 강릉 정동진에서 펜션도 운영하고 있으며 방송인으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혼 후에도 당당히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며, 재기하려는 모습이 너무 멋있게 보였던 것 같습니다. 이지안이 우다사를 통하여 사어 받은 마음을 조금이라도 치유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