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이서 유경욱, 기대되는 예비스타?

최근 방송계는 요리사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를 비롯하여 각종 요리프로그램에 셰프(요리사)들이 출연을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지요. 말도 잘하고 센스도 있고, 재능이 많은 요리사들은 연예인 못지 않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현석이나 샘킴, 오세득 등은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며 세프도 큰 인기를 끌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지요.

요리사가 주목을 받는 시대, 그렇다면 나중에는 레이서가 주목을 받는 시대가 올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말도 잘하고 센스가 있어서 방송에 자주 출연하는 레이서 유경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경욱 프로필
유경욱 나이는 1970년 6월 5일생입니다. 유경옥이 아닌 유경욱인데요. 이름을 헛갈려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유경욱 키는 165cm로 레이서하기에 적합한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속팀은 EXR TEAM 106이며, 2011년 한국 모터스포츠 어워즈 올해의 드라이버 대상, 2014 영암 F1 경주장 홍보대사 등을 맡았습니다. 유경욱은 인기 자동차 프로그램의 더 벙커 진행을 맡고 있으며, 레이싱 프로그램 XTM 타임아웃의 출연도 예정중입니다. 이상민과 호흡이 잘 맞아서 그런지 이상민이 출연하는 자동차 프로그램에 함께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경욱 결혼은 2009년에 했습니다. 유경욱 부인(아내)는 최미녀씨라고 합니다. 유경욱 이혼, 유경욱 재혼은 사실이 아니지요. 유경욱 자녀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유경욱 예능감과 실력
유경욱은 레이서로 인정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방송에서의 이미지는 가벼워보이고, 말도 잘하고 센스도 있지만, 레이서 실력만큼은 전혀 다른데요. 2011년에는 올해의 드라이버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인 국제차 경주대회 아우디 R8 LMS컵 일본전 2위를 수상하기도 했지요. 레이서로써의 재능도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경욱은 예능감도 상당히 뛰어난 레이서입니다. 레이서이기 때문에 차량에 대해서 박식하는 것은 물론이며, 더벙커에서 이상민, 김재우 등과 모습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진행 능력을 볼 수 있었지요. 수줍어하거나 부끄러워하지 않고, 방송에도 잘 대응한다는 것이 유경욱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유경욱 은퇴는 사실이 아닙니다. 유경욱이 레이서로써 은퇴를 하게 되더라도 자동차관련 TV 방송에 출연을 계속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유경욱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하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레이서로써 그리고 방송인으로써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