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동국 부인 이수진, 은지원과의 관계

이동국은 정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입니다. 뛰어난 골결정력으로 K리그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지요. 다만 그는 해외에서의 활동 만큼은 운이 별로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해외에서 축구선수로써 성공하지 못했고, 월드컵과 같은 큰 무대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래도 그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라이크이자 K리그 최고의 연봉을 받는 골게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동국 프로필
이동국 나이는 1979년 4월 29일생입니다. 이동국 키는 187cm이며, 이동국 소속팀은 전북 현대 모터스이지요. 이동국 학력은 위덕대학교이며, 이동국 데뷔는 1998년 포항 스틸러스에 입단을 하면서부터 프로무대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동국 가족으로는 이동국 아내 이수진, 쌍둥이 딸 이재시, 이재아, 쌍둥이 딸 이설아 이수아, 아들 이시안이 있습니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5남매들과 함께 출연을 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지요. 이동국 아들 이시안 애칭 대박이가 돌을 앞두고 있다고 하지요.



이동국 아내 이수진
연이은 딸 쌍둥이를 낳고 마지막에 아들까지 낳은 이동국 아내 이수진씨 너무나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동국과의 모습도 너무나도 예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모습이 부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씨는 하와이 출신입니다. 나이는 이동국과 동갑인데요. 미스코리아 대회 하와이 미 출신이지요. 이동국 아내 이수진과 은지원이 관계가 있는데요. 이수진 언니 이수연이 은지원과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했지요. 그래서 이동국에게는 형님이 은지원이었는데요. 하지만 은지원 이수연 부부가 이혼을 하면서 남남이 되었지요. 이동국 은지원은 1박 2일에 함께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동국 이수진은 이동국이 청소년대표팀에 선발되어 호텔에 합숙을 할 때에 그 호텔에 머물던 이수진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수진이 하와이로 다시 돌아가게 되었고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거리 연애를 했지만 서로를 바라보는 마음은 그대로 였고, 결혼전까지 잘 연애를 하여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동국이 월드컵 탈락 등으로 힘들었을 때에 아내 이수진이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었다고 하는데요. 이동국이 군대에 갔을 때도 잘 기다려주고 전역 후인 2005년에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딸딸 쌍둥이와 아들 대박이까지 낳게 된 것입니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씨는 자녀들을 잘 육아하고 잘 키울뿐만 아니라 이동국의 내조까지 잘하며 축구선수로써 노장인 지금까지도 잘 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동국이 결혼은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나도 착하고 내조를 잘하는 아내가 있기 때문이지요.

이동국의 이루지 못한꿈
이동국의 꿈이 있다면 월드컵과 같은 큰 무대에서 활약을 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아직까지 월드컵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대표팀에 선발되어 대한민국의 선수로 활약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적지 않은 나이 때문에 현실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 수 있지요.

필자도 이동국을 너무나도 좋아하기에 그가 월드컵에서 이루지 못한 꿈이 아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는 누가 뭐래도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라이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는 K리그 대표선수이지요. 그가 비록 월드컵에서 다시 뛰는 모습을 볼 수 없겠지만, 최고로 존경을 받는 축구 선수 중의 한 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이동국의 모습이 다시 보이며, 너무나도 멋진 아빠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이동국이 앞으로도 축구 선수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길 바라며,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동국 이수진 부부, 다섯남매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