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재원 벤치클리어링과 연봉

두산베어스 내야수 오재원은 벤치클리어링이 많은 선수 중의 한명입니다. 벤치클리어링이 많은 이유를 좋게 말하자면 그 만큼 야구에 대한 열정이 강하고, 승부욕이 강하다고 할 수 있지요. 오재원 선수가 야구를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자존심이 강하고 승부욕이 강한 선수라는 것을 많이 느끼게 되지요.



오재원 프로필
오재원 나이는 1985년 2월 9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오재원 키는 185cm, 오재원 데뷔는 2007년 두산 베어스에 입단을 했지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 금메달을 획득하며 병역 면제도 받았는데요. 이제는 야구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오재원 군대) 정말 잘 풀린 케이스라고 할 수 있지요. 오재원 결혼은 하지 않았으면 아직까지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도 없습니다. 아마도 오랫동안 프로생활을 했고, 나이도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오재원 연봉
오재원 연봉은 두산 베어스에서도 상위권에 있습니다. 오재원은 2015년 연봉 4억원에 계약을 마쳤는데요. 2014년에는 1억 7천만원에서 무려 2억 3천만원이나 인상이 되었습니다. 2013년 318의 타율을 기록하며 커리어하이를 기록했는데요. 그리고 병역문제를 해결하면서 4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에 계약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벤치클리어링은 팀에게는 분위기 쇄신을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기도 합니다. 너무 자주하는 것이 좋지는 않지만, 팀의 분위기가 좋지 않을 때에 앞장서서 팀 분위기를 쇄신 시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것을 잘 알기에 두산은 오재원은 프렌차이즈 스타로 키울려고 하고 있고, 오재원 연봉도 파격적으로 인상을 해준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어쩌면 오재원 벤치클리어링은 팀에게는 꼭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날 경기도 끌려가던 경기가 벤치클리어링 후 분위기 반전과 함께 승리로 이어졌기 때문이지요.



오재원 여자친구
오재원 박예은, 오재원 이태임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있는데요. 이태임은 모르겠지만, 전 클레오 멤버였던 박예은과는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오재원은 턱 수염이 잘 어울리는 야구 선수 중의 하나인데요. 턱수염으로 더 강인한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으며, 오재원 수염이 자신의 마스코트가 된 것 같습니다.



오재원이 프로야구팬들에게 비난을 받고 있는 부분은 아마도 야구를 하면서 많은 선수들과 트러블을 겪게 되면서 비난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야구에 대한 열정이 강하고, 승부욕이 강하다고 생각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재원 역시 너무 자만하지 말고, 이승엽과 같이 겸손하고 항상 대중들의 모범이 될만한 야구선수가 될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발생한 우규민과의 벤치클리어링은 두 번 다시 없었으면 좋겠는데요. 그 이유는 이런 논란과 벤치클리어링이 본인에게는 좋을 것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야구를 잘해도, 팬들은 겸손하고, 착한 선수를 더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