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상훈 아내(부인) 박은혜, 결혼과 성공

정상훈은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 중의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나영석PD의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에 출연을 하게 되었기 때문인데요. 나영석PD의 방송에 출연을 하는 것만으로도 스타가 될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상훈은 방송활동 중 최고의 기회를 맞게 되었는데, 정상훈은 재능과 끼를 가진 인물로 오래전부터 성공이 예견된 인물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정상훈 프로필

정상훈 나이는 1978년 9월 9일생으로 한국나이 38세입니다. 정상훈 고향은 서울이며, 현재 소속사는 샘컴퍼니입니다. 정상훈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데뷔는 1998년 드라마 <나 어때로>데뷔를 했지요. 이번에 함께 여행을 떠나는 정우, 조정석 역시 같은 학교 동문으로 알려졌고, 개인적으로 친한 사람들이라고 하지요.



정상훈 아내 박은혜
정상훈 부인은 박은혜씨입니다. 정상훈보다 무려 10살 연하의 나이로 결혼할 당시 25세였다고 하지요. 정상훈은 결혼을 할 때에 나이차이와 정상훈이 경제적으로 불안한 상태였기 때문에 장모의 반대가 심했다고 하지요. 두 사람이 결정적으로 결혼을 하게 된 이유는 속도위반이었다고 하는데요. 어쩌면 속도위반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의 아내를 얻지 못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정상훈 결혼은 2012년 9월에 했는데요. 현재 정상훈 아들(정상훈 자녀)을 한 명 두고 있습니다.



정상훈의 성공
그런데 정상훈이 결혼을 하게 된 이후부터 대중들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주목을 받게 된 것 같습니다. SNL 등과 같은 방송에 출연을 하고, 인기를 끌기 시작했을 때에 결혼 후부터였다고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정상훈은 SNL에서 양꼬치엔 칭따오로 유명해졌고, 표정과 말빨로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안겨주었기 때문입니다.



결혼 후 운이 좋아졌고, 하는 일이 다 잘풀렸다고 할 수 있지요. 이후 꽃보다청춘과 같은 인기 예능프로그램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정상훈은 꽃보다청춘을 통하여 일반 대중들에게도 이름을 알릴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는 케이블뿐만 아니라 지상파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정상훈이 꽃보다청춘에 출연을 하여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며, 꽃보다청춘 출연 후 어떤 인기와 반응을 얻게 될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 대중들보다 본인과 본인 가족들이 더욱 기대가 되고 궁금해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