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진욱 집안과 최지우와의 열애이야기


이진욱은 정말 매력적인 남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소년이라는 이미지가 아니라 상남자, 남자다운 남자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성격도 좋고, 인상도 좋은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삼시세끼에 출연을 하며 호감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는데요. 이진욱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진욱 프로필
이진욱 나이는 1981년 9월 16일생입니다. 이진욱 고향은 충북청주시이며, 이진욱 키는 185cm이지요. 이진욱 데뷔는 2003년 파나소닉 지면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진욱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가장 큰 화제가 되었을 때가 최지우와의 열애설이 있을 때이지요.



이진욱은 2009년 최지우와 공개연애를 했는데요. 2007년 드라마 에어시티를 통하여 만나게 되었고, 6살 연상연하 커플임에도 공개연애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2011년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이 연인 사이로 있을 때에 이진욱이 군입대를 했고, 전역을 하기 전에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져 결별을 하게 되었지요. 정확한 결별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군복무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이진욱 최지우가 만약 결혼을 했다면, 또 다른 비주얼 배우 커플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이진욱도 그렇지만 최지우도 얼른 결혼을 했으면 좋겠네요.



이진욱은 최지우와 결별 후 2014년에는 공효진과의 열애설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열애 공개를 한지 몇 개월이 지나지 않아서 또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이진욱이 공개연애에 대한 부담감이 컸고, 이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더 가까워지지 못했던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진욱은 조용한 이미지이며, 예능 활동도 많이 하지 않아서 숨겨진 매력의 남성이었는데요. 하지만, 연애만큼은 굵직한 배우와 굵직한 연애를 많이 한 것 같네요.



이진욱 집안 화제
이진욱의 집안이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이진욱이 전주 이씨로 세종대왕의 후손이기 때문이지요. 이진욱이 이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도 있는데요. <나는 실제로 전주 이씨라서 왕족이다. 내 유전자 어딘가에는 세종대왕 자손이다. 확실히 피가 흐르고 있다. 내 집안 이야기를 연기하게 되서 영광이다>라고 우스갯 소리로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 집안은 확인된 바가 없으며, 본인이 인터뷰를 통하여 왕족이라고 농담을 한 것이 화제가 된 것 같네요.



이진욱은 정말 털털한 성격을 가진 인물인 것 같습니다. 삼시세끼에서 자신의 있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인상깊게 느껴졌는데요. 삼시세끼의 방한칸을 내주어도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진욱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