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타는청춘 박선영 나이, 너무나 매력적인 탤런트

불타는청춘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성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선영은 과거 남장 연기에 파격 숏컷의 원조 여성이었는데요. 박선영은 영화 가슴달린남자에서의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박선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선영 프로필
박선영 나이는 1970년생입니다. 박선영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인데요. 박선영 데뷔는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반을 찾습니다>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최민수와 함께 출연한 영화를 본적이 있는데, 너무나 매력적인 탤런트였다는 기억이 있습니다. 보이시한 느낌도 상당히 잘 어울리고 말이죠.



박선영은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을 했고, 1993년 영화에서 최민수와 열연을 펼치기도 했지요. 하지만, 박선영은 포털사이트에 프로필이 없을 정도로 생소한 인물입니다. 90년대 초반 이후에 거의 활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박선영 결혼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한 것인지, 아니면 결혼을 안 한 것인지 등등... 박선영 남편, 자녀 등에 대한 정보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오랫동안 연기 활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으로 생각되네요. 분명한 것은 현재는 미혼이라는 것입니다.



박선영 매력적인 여성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만난 박선영은 상당히 매력적인 여성이었습니다. 일단 성격이 털털하고 보이시한 매력까지 가진 여성이라는 것입니다. 박선영은 결혼에 대해서 현재 생각이 없는 것처럼 보였는데요. 그녀가 초혼인지 재혼인지 모르겠지만, 결혼은 더 나이가 들어 50세 넘어서 생각해보려 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물론, 이제 50세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자신의 주관이 뚜렷하고, 여성으로써의 매력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가 결혼을 하려고 마음을 먹게 된다면 쉽게 결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박선영이 앞으로의 활동을 계획한 것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를 이렇게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좋았고,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선영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