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성진 부인(아내) 이현영 연예인 자매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캐릭터 연기를 잘해주고 있는 강성진. 강성진은 무척 매력적인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지 때문에 모든 연기가 조금 가벼워진다는 것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배역을 맡았을 때에는 너무나도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강성진 프로필
강성진 나이는 1971년 1월 13일생입니다. 강성진 키는 181cm이며, 강성진 소속사는 R컴퍼니홀딩스입니다. 강성진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는 1991년 영화 <열 아홉 절망 끝에 부르는 하나의 사랑 노래>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강성진 부인(아내) 이현영
강성진 부인 이현영(강성진 배우) 나이는 1981년 2월 15일생입니다. 과거 그룹 에스로 가수 활동도 한 적이 있지요. 이현영 학력은 경원대학교 비서학 학사이며, 데뷔는 2001년 에스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현재 꿀자매라는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으며, 그녀의 언니 이현경 역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언니 이현경과 닮은듯, 닮지 않은듯 그런 것 같네요.

강성진 이현영 종교는 기독교(소망교회 다니는 것으로 알려짐)이며, 200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아들과 딸을 한명씩 낳아서 키우고 있지요.



이현영은 현재 채널A<아이가 뿔났다>를 통하여 남편 강성진과 함께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아내의 가상 남편의 역할을 해줄 인물은 알렉스입니다.

두 사람은 부부 출연 방송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방송에서는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기도 했지요. 이 때문에 강성진 이현영 이혼, 재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뜨고 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현영 이현경 자매
이현영 언니로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이현경이 있습니다. 이현경은 좀 더 도시적으로 생기고 키가 더 작다는 차이가 있지요. 이현경 남편은 민영기(이현경 배우자)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런 것을 보면 집안 자체가 완전히 연예인 집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강성진과 이현영 부부는 현재 아내가 뿔났다를 통하여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강성진의 성격처럼 아내 이현영에게는 상당히 얄밉게 행동하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이현영이 알렉스와 더 큰 케미를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강성진은 최근 작품활동이 많이 뜸한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캐릭터가 너무 뻔해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예능보다는 영화에서 많이 만났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인물입니다. 아무튼, 강성진 이현영 부부가 예능프로그램을 통하여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