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윤상 비밀고백, 윤상 나이 비밀, 윤상 아내(부인)심혜진 러브스토리

꽃보다청춘을 통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윤상. 제 2회에서 윤상의 비밀 고백에 이적이 눈물을 흘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상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이 있었다는 것에 시청자들은 놀랐고, 비밀 고백을 들은 이적 역시 놀라서 눈물을 흘린 것 같네요.



윤상 나이 비밀
윤상 프로필을 살펴보면 나이가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윤상 나이는 1968년 5월 11일생으로 한국 나이 47세이지요. 윤상의 외모만 본다면 윤상 나이가 믿기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상당히 동안 외모이며, 역시 연예인들은 나이보다는 한참 아래로 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윤상은 꽃보다 청춘에서 이적, 유희열보다 나이가 많은 가장 맏형인데요. 그러나 윤상의 모습은 가장 막내 같이 보이는 것 같아서 왠지 친근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적 눈물


윤상 데뷔는 1991년 1집 앨범 <이별의 그늘>로 데뷔를 했으며, 윤상 소속사는 오드아이앤씨입니다. 윤상 학력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윤상 학력은 뉴욕 대학교 대학원 뮤직테크놀러지학과를 졸업했습니다.(윤상 학교, 윤상 학벌) 학벌이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음악쪽으로는 많이 배우고 노력을 한 것 같습니다. 그러니 좋은 노래도 작사, 작곡을 할 수 있는 것이겠지요. 윤상이 가수로 데뷔하게 된데에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에 친척에게 물려 받은 클래식 기타로 음악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을 했고, 기타 연주연습을 하면서 음악에 흥미를 느끼기 시작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고등학교 진한 후에 스쿨밴드 등으로 활동을 하면서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윤상은 연예계 마이더스 손이라고 할 수 있는 김광수 대표에게 발탁이 되어 가수로 데뷔하고 활동을 하기 시작했지요. 윤상의 음악적 재능을 눈여겨 본 것입니다.


윤상 군대(병역) 비밀
윤상하면 병역 논란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관련 검색 키워드에도 윤상 병역, 윤상 군대라는 단어가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윤상은 군대를 잘 다녀왔고,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마쳤습니다. 그러나 과정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는데요. 이때문에 군대 논란이 항상 따라붙는 것 같습니다. 윤상은 1993년 5월 현역 입대 영장이 발부되었습니다. 윤상은 2집 발매 후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별다른 언급없이 공식 석상에서 돌연 잠적했고, 자신이 맡고 있는 DJ도 갑자기 하차를 했습니다. 이 무렵 그가 병역 기피를 위해서 아르헨티나 국적을 취득했다는 루머가 연예계에 돌았지요. 이 때문에 윤상 아르헨티나 국적이라는 검색어도 나오고 있습니다.



표면적으로 보기에는 병역을 기피하는 것처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검찰이 병역 비리 혐의로 수배령을 내렸으나 윤상이 현역으로 자진 입대한 사실이 밝혀져 수사는 곧 내사 종결이 되었습니다. 1993년 의정부 306보충대 현역으로 입대를 하여 1995년 말 병역을 마쳤습니다. 윤상이 군대를 잘 다녀왔고, 현역으로 전역을 했기 때문에 군대 논란은 일단락이 되었지요. 과거에도 역시 연예인들의 병역 논란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윤상이 군대를 잘 다녀왔기 때문에 이렇게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사랑을 받을 수 있었지 않난 생각되는데요. 연예인이라면 군대는 꼭 다녀와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기왕 갈꺼면, 현역으로 다녀와서 군대에 대한 언급이 나오면 아무런 꺼리낌이 없는 연예인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요즘 군대 폭행문제가 논란이 되고 있지만... 군대는 꼭 다녀와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연예인이라고 한다면 폭행문제를 겪을리는 없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일반병보다 훨씬 편한 군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윤상 아내 심혜진(윤상 부인 심혜진)동명이인 탤런트 출신
꽃보다 청춘에서 윤상, 유희열, 이적이 나PD의 꼼수로 갑자기 여행을 시작하게 되자, 멤버들은 각자의 아내에 전화를 걸어서 갑자기 페루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멤버 아내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유희열 아내와 윤상 아내가 가장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윤상 아내는 연예인이었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윤상 아내의 이름은 심혜진입니다. 중년 탤런트 심혜진(본명 심상군)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윤상 아내와 동명인으로 윤상 부인 심혜진은 1995년 HBS 1기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윤상 아내 나이는 1975년 5월 19일생입니다. 윤상보다 7살 연하이지요. HBS 공채탤런트 1기 출신인 그녀는 SBS 드라마 모델, 파트너 등의 단역으로 출연을 했으며, 인기가요 MC와 CF 모델로 활동을 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1998년 윤상의 3집 앨범 수록곡 <언제나 그랬듯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두 사람은 연인관계를 맺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지요. 윤상 아내가 크게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가능성이 기대가 되는 여배우였습니다. 그러나 윤상과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연예인이 아닌 한 남자의 배우자, 윤상 와이프, 윤상 부인으로 살게 된 것 같네요.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주부입니다.


윤상 심혜진 결혼 사진


윤상은 2013년 두시탈출 컬투쇼에 나와서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컬투: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어떻게 됩니까?
윤상: 제가 아내에게 연기를 그만 두라고 말을 하고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그 때 부인이 소속사와 갈등이 있었다. 자기가 나오는 드라마를 모니터 안하더라. 내가 볼 때 연기를 별로 사랑하지 않은 것 같았다. 아내가 그 때 내 말을 듣고 갑자기 연기생활을 그만두고 대학원에 입학했다. 괜히 나 때문에 연기를 그만둔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 미안한 마음에 몇 번 만나 밥을 사주고 하다가 연애가 시작됐다...



아무래도 윤상이 심혜진에게 관심이 어느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고서야 그렇게 조언을 해줄 리가 없었으며,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밥을 사줬을리도 없겠지요. 윤상의 조언에 연기생활을 그만둔 아내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것이 계기가 되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것이 조금은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드라마틱한 러브스토리라는 생각이 들었지요. 윤상 심혜진은 2002년 결혼을 하였고 현재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윤상에게 딸이 있었으면 정말 잘 어울리지 않았나 생각이 되네요. 왠지 윤상이 아들바보 보다는 딸 바보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윤상 결혼, 윤상 자녀)



방송에 나오는 윤상의 모습을 보면 정말 똑똑하면서 자상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자신의 고집이 있고, 완벽주의자라는 성격이 지금의 윤상을 만들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윤상이 자상하다고 느끼게 된 것은 꽃보다청춘에서 장인어른과 딸에게 전화를 걸어서 이야기를 한 장면이었는데요. 장인어른에게 <오늘 떠난다. 방송이 굉장히 세다. 페루로 떠납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딸에게는 몰라도 장인어른에게 전화를 걸어서 이렇게 말을 하고, 친근하게 이야기를 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이지요. 윤상이 상당히 가정적이고 자상하며, 가족들에게 잘하는 남자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윤상이 조금은 까탈스럽고, 투정이 많고 투덜투덜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지만, 그것이 나쁘게 보이기 보다는 귀엽고 재미있게 보였던 것 같습니다. 윤상 같은 캐릭터가 있어야 여행이 더욱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꽃보다 청춘이 화제이고, 대중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꽃보다 청춘에서는 윤상의 비밀이 공개되는 동시에 그동안 몰랐던 세 남자의 매력을 알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윤상 꽃보다 청춘의 맏형으로써 그가 어떻게 동생들을 이끌어 멋진 여행을 하게 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윤상 그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지금보다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살려서 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꽃보다 청춘 시즌 2도 기대를 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