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이핑크 윤보미 시구, 윤보미 먹방 졸업사진. 꾸밈없는 모습에 반하다


걸그룹 에이핑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이 바로 정은지입니다. 정은지는 응답하라 1997에서 매력적인 성시원 역을 맡으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지요. 그리고 에이핑크의 리드보컬답게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몸매나 얼굴은 다른 멤버들과 비교해서 조금 부족하게 느낄 수도 있겠지만, 연기력과 가창력을 본다면 가장 스타성이 높은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다른 에이핑크 멤버들은 정은지에 가려서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정은지 나이 1993년 8월 18일생 정은지 키 163cm)


윤보미 사진


그런데 최근 정은지에 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가 있는데요. 바로 에이핑크 윤보미입니다. 윤보미는 에이핑크 유닛 그룹 핑크 비엔엔으로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하는데요. 윤보미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 스타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윤보미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윤보미 나이는 1993년 8월 13일생으로 한국나이 22세(2014년 기준)입니다. 윤보미 키는 163cm이며,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를 했지요. 윤보미 학력은 한국예술고등학교 졸업을 했으며, 소속사는 에이큐브입니다. 윤보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보미 글래머 몸매도 에이핑크 멤버들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에이핑크 멤버들 중에서 가장 건강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윤보미 글래머 몸매가 돋보였던 개념시구


윤보미 시구 화제, 진정한 개념시구
2014년 8월 2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4 프로야구 LG트윈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에이핑크 윤보미가 시구자로 나섰습니다. 윤보미는 핑크색의 LG 트윈스 유니폼 상의에 청스키니진을 매치하고 등장을 했는데요. 긴 머리에 스냅백을 예쁘게 쓰고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습니다. 무엇보다 시구 패션에 노출이 없었으며, 몸매를 일부러 부각하여 화제가 되려고 하지 않았기 때문에 무척 보기가 좋았는데요. 오히려 그 모습이 더 섹시하고 예쁘게 보였던 것 같습니다.

윤보미는 인터뷰를 하고 난 뒤에 시구를 위하여 마운드 위에 올랐는데요.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윤보미는 여느 시구를 하러 온 여자 연예인들과 다르게 마운드 근처에서 멋진 자세로 시구를 펼쳤습니다. 와인드업을 섹시하게 연출을 하고 난 다음에 공을 뿌렸는데요. 투수들이 던지는 거리와 거의 비슷한 거리에서 뿌리는 공이 완벽하게 포수 글러브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원바운드나 어이없는 시구가 아닌 정말 멋진 시구였는데요. 개념 시구 패션에 이어서 완벽한 시구까지 보여준 윤보미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윤보미 시구는 진정한 개념시구가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윤보미 먹방
윤보미 과거 먹방으로도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먹방의 신이라고 할 수 있는 하정우와 먹방비교 움짤을 올리며, 큰 웃음을 주기도 했지요.(윤보미 움짤) 윤보미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을 하여 걸그룹 먹방의 신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밥상의 신에 등장을 해서 꾸밈없는 먹방의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윤보미 먹방은 볼 때마다 무척 예쁘게 보이는 것 같은데요. 걸그룹 중에서 이렇게 꾸밈없이 먹방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윤보미 졸업사진
윤보미 졸업사진이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졸업사진은 현재의 윤보미 모습과 거의 똑같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성형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었는데요. 졸업사진뿐만 아니라 과거사진에서도 성형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귀엽고 예쁜 모습이었던 것 같네요.



위 사진이 윤보미 고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서 성형 여부를 확인할 수 없지만, 과거 졸업사진을 봐도 성형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가벼운 시술 정도는 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윤보미 태권도

윤보미는 태권도 유단자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예체능에 출연을 해서 태권도 실력도 보여준적이 있는데요. 무려 태권도 3단이라고 하지요. 얼굴도 예쁘고 운동도 잘하는 윤보미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윤보미 고릴라 흉내 또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고릴라 흉내를 내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기도 했지요. 이렇게 꾸밈없는 걸그룹 멤버가 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돌 걸그룹을 생각하면 일부러 꾸미고, 예쁜 모습에 내숭을 보이려고 하는 것 같은데, 윤보미에게서는 전혀 그런 모습을 찾을 수 없었던 것 같네요. 윤보미의 출연 방송을 보면 그녀의 꾸밈없는 모습에 반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윤보미는 정은지에 이어서 에이핑크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포스트 정은지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팬들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윤보미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앞으로 윤보미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