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탁재훈 이혼소송, 탁재훈 이혼이유(이혼사유), 탁재훈 부인 이효림, 탁재훈 아내 집안 진보식품 막내딸

탁재훈 이혼소송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연예인들의 결혼만큼이나 파경, 이혼, 재혼 소식이 많은데요. 연예인들 역시 사람이기 때문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갈등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 탁재훈은 누구이며, 탁재훈 부인은 누구이고, 이혼사유(이혼이유)와 탁재훈 심경고백 등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탁재훈 프로필
탁재훈 나이는 1968년 7월 24일생입니다. 대한민국의 전 가수이자 영화배우, 방송이이지요. 탁재훈 본명은 배성우이며, 서울 출생입니다. 탁재훈은 1995년 1집 '내가 선택한 길'을 발매하여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후 1997년 2집 Rebirth를 발매했으나 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탁재훈은 솔로 2집을 낸 이후에 신정환과 함께 그룹 컨츄리 꼬꼬를 결성하여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1998년 컨츄리꼬꼬의 데뷔앨범을 발매하여 오!해피로 활동을 했고, 1999년 발매한 2집 Color Of Chameleon, 일심, 김미 김미 등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오! 가니, 어이해, 딱! 내스타일이야, 콩가 등을 히트시켰지요. 그러다 2003년 신정환이 소속사를 바꾸면서 컨츄리 꼬꼬는 사실상 해체가 되었습니다. 탁재훈 키는 179cm에 73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탁재훈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탁재훈 집안 역시 상당히 좋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씨는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협회 회장사인 국민레미콘의 오너 겸 CEO입니다.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씨는 2년 전 한국레미콘조합 비상대책위원장을 맡아서 레미콘, 시멘트, 건설업계 3자협상 가격 합의 당시 최일선에서 중점적인 역할을 한 인물로 알려져 유명세를 치른 바 있지요. 탁재훈 집안에 대해서 몰랐던 사람들이 부인 이효림과의 결혼식날 정재계 유명인사들이 모두 모여서 기자들이 상당히 놀랐다고 하지요. 아무튼 집안이 상당히 좋은 집안은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탁재훈 재벌이라는 단어가 많이 검색이 되는 것 같네요.(탁재훈 레미콘 아버지, 탁재훈 집안)


탁재훈 결혼 사진


탁재훈 부인 이효림 프로필
탁재훈 부인 이효림씨는 예전에 1~2번 탁재훈과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요. 탁재훈 아내 이효림 집안은 오래전부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재벌, 부잣집의 자제라는 말이 항상 따라 붙었습니다. 이효림씨는 국내 굴지의 식품 회사를 이끌어온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입니다. 진보식품(한미식품)은 김치제조업체로 상당한 규모의 회사이지요. 1972년 한미식품으로 김치제조업게에 뛰어든 진보식품은 1999년 진보식품으로 상호를 변경했고, 김치업계 1세대 대표주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보식품 회장의 딸이라는 것만으로도 재벌 집안의 자제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효림 재벌딸, 이효림 진보식품)


탁재훈 아내 이효림 사진


탁재훈 부인 이효림씨는 예쁜 외모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1997년 슈퍼모델 출심으로 프랑스와 영국에서 순수 미술과 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그리고 몇 년 전까지 요리 연구가로 활동을 하면서 활발히 대외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각종 잡지를 통해서 그녀의 살림비법과 요리 등이 소개되기도 했지요. 탁재훈 아내 이효림씨는 모델 출신답게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탁재훈 부인 이효림 키는 172cm에 50kg의 몸무게, 나이는 탁재훈보다 8살 연하 1976년생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졸업을 했다고 하지요.

탁재훈과 부인 이효림씨는 2001년 결혼을 하여 두 사람 사이에는 딸 배소율, 아들 배유단이 있습니다. 탁재훈과 탁재훈 부인 이효림씨의 결혼을 재벌가의 결혼이라고 말을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이효림 남편 탁재훈)
 
탁재훈 이혼이유(이혼사유)
탁재훈은 지난 6월 이혼소송 절차를 밟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연예계에서는 탁재훈 이혼 소송 중이라는 루머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양육권 등을 놓고 소송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말이 나오기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탁재훈은 처음에 이혼 소송에 대해서 강하게 부인을 했다고 합니다. <마지막까지 부부관계를 회복을 원했던 듯, 아주 밝은 목소리로 절대 그런 일 없다. 잘 살고 있다>라고 말을 했다고 하지요. 그러나 이혼 소송 소식이 언론을 통하여 알려지고 공식화되면서 탁재훈은 한 언론사의 인터뷰를 통하여 이혼 심경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런 글을 처음 남긴다. 지난번 기자와 전화통화를 했을 때에는 좋은 쪽으로 서로 생각을 하고 있다. 그런데 사람 사는 게 다 이런거라... 인생이 제 맘대로 되지 않더라. 아이들이 제일 걱정이다. 모두 상처를 받을 텐데..라며 딸과 아들에게 대한 걱정을 비췄다고 하지요. 그리고 너무 힘든 일들이 한꺼번에 와서 버겁다>고 심경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탁재훈은 아내 이효림씨와 결혼 후 성격 차이로 꾸준히 갈등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성격차이는 어떤 부부에서나 나올 수 있는 문제였기 때문에 탁재훈이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오랫동안 노력을 했고, 결혼생활도 유지하면서 이어갔었는데요. 그러나 불법도박 혐의로 재판을 받는 과정에서 아내 이효림씨와 감정의 골이 깊어졌고, 이를 풀기 위해서 끝까지 서로 노력했으나 결국 이혼 소송까지 가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탁재훈은 조용히 합의이혼을 하려고 했지만 재산 분할과 양육권 문제로 의견이 엇갈려서 법적 싸움을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탁재훈 배우자 이효림과 이혼이유)



탁재훈 논란
탁재훈 논란의 대표적인 것이라고 한다면 지각과 도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탁재훈 지각은 정말 연예계에서도 악명이 높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그 횟수가 많으며, 절친한 동료 연예인 친구 임형준의 결혼식 사회를 볼 때에도 지각을 하여 논란이 된 적이 있지요. 가문의 영광을 함께 촬영했던 김수미는 탁재훈 지각에 대해서 <탁재훈 지각 버릇은 잡아 죽여도 못 고치는 습관>이라고 말을 했다고 하지요.


(탁재훈 지각, 탁재훈 도박 혐의 논란)


탁재훈은 2009년 가을 서울 강남의 한 룸살롱에서 연예인 해외 원정 도박을 수사 중인 경찰관을 접대하여 수사 무마 또는 수사 정보 유출 등의 청탁과 함께 2~3천만원을 건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탁재훈 측에서는 그 당시 연예대상 수상 등 활동이 분주한 나날들을 보냈고, 수사 리스트에 이름이 올라와 있지 않다는 점 등을 들어서 허위 사실을 보도한 매체에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었지요.

탁재훈 도박 논란은 2014년 11월 탁재훈이 핸드폰으로 사설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서 해외 스포츠 경기 결과를 예상하고 돈을 거는 소위 맞대기 도박을 한 혐의로 검찰의 조사를 받았습니다. 탁재훈은 불법도박 혐의로 재판을 받은 뒤 조용히 자숙의 시간을 보냈고 연말쯤 방송 복귀를 고민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탁재훈은 이번 이혼 소송 소식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방송 복귀는 더욱 힘들어질 것 같은데요. 좀 더 자숙의 시간과 생각의 시간을 가진 후에야 방송 복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탁재훈이 여러 가지 논란에 휩싸이고, 가정 불화로 이혼까지 하게 되면서 평생 좋지 않은 꼬리표를 달고 다녀야 할 것 같네요. 연예인에게 이미지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탁재훈이 말한 것처럼 탁재훈은 지금 인생 최대의 고비(위기)를 맞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좋지 않은 일은 한꺼번에 온다더니 탁재훈을 보면 그 말이 맞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탁재훈 이혼 소송과정이 어떻게 진행이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