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c 아내, 김c 부인, 김c 이혼 이유(이혼사유). 안타깝게 느껴지는 이유

김c의 이혼 소식이 들려와서 대중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습니다. 김C 본명은 김대원으로 김c 나이는 1971년 11월 15일생으로 한국나이 44세(2014년 기준)인데요. 그룹 뜨거운 감자, 페퍼민트클럽에서 활동을 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c는 2000년 뜨거운 감자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고, 현재 소속사는 디컴퍼니입니다. 김c 키는 174cm이며, 몸무게는 64kg, 혈액형은 0형입니다.



김c는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나서 초등학생 때부터 춘천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야구 선수로 활동을 했습니다. 체육특기생으로 대학진학에 실패한 후에 한때 폐결핵에 걸릴 정도로 방랑을 하다가 강산에를 만나서 음악인이 되었다고 하지요. 김c의 전성기는 과거 1박 2일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을 때라고 생각을 합니다. 1박 2일, 천하무적 야구단, 다큐멘터리 나레이션 등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했지만, 2010년 출연했던 모든 프로그램을 정리하고 독일로 유학을 갔었고, 2012년부터 2013년 4월 6일까지 이야기쇼 두드림을 진행했습니다.



김c 하차 1박 2일 가장 아쉬운 프로그램

필자는 1박 2일의 애청자인데, 1박 2일을 시청하면서 김c의 하차 당시 상당히 아쉬워했던 기억이 납니다. 김c 하차 이유에 대해서 <주된 이유는 스스로에게 물어봤는데, 예능프로그램에서 잘 맞지 않는 것 같다. 지금은 워낙 잘 돼 있고 균형적이어서 어색하지 않고 잘 묻어 갈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예능이라는 것 자체가 하고자 하는 것과 다른 부분이 있어 힘들었다. 혼자 음악하는 사람 아니고, 5명 하는데, 누가 된 적도 있다. 그래서 1박2일 방송을 (TV에서) 못보고 있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두려운 프로그램이고, 두려운 시간들이었고, 뭘해야 하는지 고민스러운 시간들이었다. 그래도 프로그램이 너무 잘돼고 있을 때 나가서, 다행이다. 이제는 TV도 좀 편안하게 보고 모니터도 좀 해주겠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본인이 1박 2일에 출연을 하면서도 많은 생각과 고민을 했었던 것 같네요.



김c 이혼 소식 뒤늦게 화제
김c의 이혼 소식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김c 아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데요. 스타들의 아내(와이프)나 가족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원래부터 높다고 할 수 있지요. 특히, 전부인이나 전남편 등 좋지 않은 일에 관련이 되었을 경우 그 사람이 누구이며, 얼굴을 어떻게 생겼고, 사진은 없는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남 이야기 하기를 좋아하고, 남들의 사생활을 알고 싶어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나쁜 습성이 아닐가 생각합니다.


알려진 소식에 의하면 김c 아내, 김c 부인과는 2013년 결혼 13년만에 협의이혼을 하였지요. 김c가 그동안 사생활 공개를 극도로 꺼리고, 방송에서 가족의 이야기나 아내(부인)의 이야기를 거의 하지 않았기 때문에 김c 집안이나 가족에 대해서 알려진바 없었는데요. 역시 증권가 찌라시를 통하여 먼저 김c의 이혼설과 별거설도 알려졌습니다. 행복한 가정생활을 꾸려가던 두 사라의 이상 징후가 증권가 정보지를 통하여 알려졌었는데요. 2013년 초 두 김c와 김c 아내가 불화설에 휘말리며, 별거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왔기 때문입니다. 이후 그해 중순 이혼 소송중이라는 보도가 나왔고, 결국 두 사람은 합의이혼을 했던 것이지요. 증권사 찌라시 루머가 현실이 되었습니다. 김c와 김c 아내 사이에는 자녀가 있는데요. 방송에서도 김c 딸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지요.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고, 양육권은 김c 아내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김c 아내, 김c 부인은 1박 2일에서도 자주 언급이 되었습니다. 강호동과 멤버들이 가끔 김c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기 때문이지요. 제 기억이 잘못된 것인지 모르겠지만, 방송에 나와서 김c 집에 방문을 했던 기억도 나는 것 같습니다. 김c 아내, 김c 부인과의 이혼이 부디 원만했기를 바랍니다.



김c 이혼이유(이혼사유)

김c 이혼 소식이 들려오면서 이혼 사유(이혼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무척 높아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혼이유의 가장 큰 이유는 성격차이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사실 김c의 방송 이미지나 성격을 보면 상당히 독특하고, 신비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기 때문이지요. 김c가 방송활동을 그만두고 독일로 유학을 떠나면서 부부관계가 삐걱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증권가 찌라시에서는 김c 외도, 김c 바람이라는 단어가 검색되고 있는데, 정확한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고 단순한 루머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루머를 퍼뜨리거나 언급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 같습니다. 김c가 사생활을 알리기 싫어하며, 아내나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대중들은 성격차이 때문에 이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가장 마음이 편할 것 같습니다.



김c 이혼 안타깝게 느껴지는 이유

필자는 개인적으로 김c의 이혼이 무척 안타깝게 느껴졌습니다. 그 이유는 김c의 경우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좋은 모습과 선행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에 부부관계나 가족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가졌기 때문입니다. 부부관계가 깨지고 이혼을 했다는 것만큼 가족에게 큰 상처는 없을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김c 자녀들이 상처를 받지 않을까 무척 걱정이 되는 것 같습니다. 김c 딸 김유우주가 방송에 공개된 적이 있고 너무나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었는데, 아빠 엄마의 이혼에 대해서 큰 상처를 받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김c의 이혼 소식은 팬들에게도 큰 아픔이며 상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언론을 통하여 김c 이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본인이나 가족들이 더 큰 상처를 받게 되지 않을까 걱정스럽게 느껴지네요. 김c 아내 역시 이번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 한 번 좋지 않은 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연예인의 아내라는 이유만으로 도넘은 관심이 본인들에게는 큰 부담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이혼의 상처를 잘 극복하기를 바라며, 김c 아내(김c 부인)나 김c나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김c가 방송활동이나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