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연우 아내 집안, 김연우 부인, 김연우 결혼 언제?

나는 남자다에 김연우가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연우는 나는 남자다 게스트로 출연을 하여 고음의 신다운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김연우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노래 그리고 아내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워낙 방송을 통해서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했기 때문이지요.



김연우 결혼 언제?
김연우 결혼했나요? 김연우 결혼했나요? 라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김연우가 오랫동안 노총각으로 지내다가 지난 2010년 9월 11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되서 김연우 아내 사진과 김연우 결혼사진 등은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그 당시 김연우가 크게 대중들로부터 주목을 받던 시기가 아니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자주 하고, 재미있는 입담과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 최근이기 때문입니다.



김연우 프로필을 간단하게 알아보면 김연우 본명은 김학철입니다. 가수이자 대학교수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김연우 나이는 1971년 7월 22일생으로 한국나이 45세입니다. 나이가 꽤 많은데요. 김연우는 그룹 프로젝트 프렌즈의 소속으로 데뷔는 1996년 토이 2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연우 소속사는 미스티89로 윤종신 소속사인데요. 서울종합예술직업학교 교학처장도 겸임하고 있습니다. 김연우 학력은 중부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연우 아내, 김연우 부인 집안 자랑
김연우 아내는 김연우보다 12살 연하입니다. 무려 띠동갑이지요. 김연우가 워낙 결혼을 늦게 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김연우는 아내와의 만남은 아는 동생과 함께 작업실로 왔던 것을 김연우가 반했기 때문입니다. 인상도 조았고, 아내가 센스가 있는 것 같아서 반하게 되었다고 했지요. 김연우 러브스토리는 이렇게 시작이 되었습니다. 김연우는 아내와 교제를 한 3개월부터 아내의 집안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집안이 부유한 것을 알고 난 후 더 사랑이 싹트게 되었다고 솔직하게 고백을 했습니다. 김연우 아내는 예쁜 외모는 아니지만, 귀여운 외모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연우보다 무려 12살이나 어리기 때문에 김연우의 입장에서는 아내가 무척 사랑스럽고, 귀엽고, 예쁘게 보이질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김연우 아내 집안이 부유해서, 김연우 장인어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기도 했는데요. 이 때문에 수많은 루머도 나와서 김연우 본인이 직접 해명을 했던 적도 있습니다. 김연우 장인어른 (주)화승그룹, (주)신우 등의 일부 기업의 이름을 대고 이 기업의 오너라고 네티즌들이 추측을 하기도 했는데, 언급한 기업과는 관계가 없다고 하니, 오해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그저 김연우 부인이 부유한 집안의 딸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유명 브랜드 기업의 딸이라고 한다면 언젠가는 언론을 통하여 알려질 것입니다.


김연우는 결혼 후 아내를 위해서 집안일도 많이하고 가정적으로 많이 변했다고 하는데요. 아내를 만난 이후부터 TV출연도 많아지고, 더 유명해졌다고 하지요. 마음도 편안해지고, 인상이 부드러워지니 방송활동도 많이 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김연우는 아내와의 만남과 결혼이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게 해준 것 같네요. 김연우 자녀에 대한 정보는 없는데요. 김연우 아내가 얼른 임신과 출산을 해서 김연우 아들, 딸을 빨리 낳아서 대중들에게도 큰 축복과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김연우가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연예인들이 많이 걱정하는 이혼, 재혼은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김연우 가족이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김연우 콘서트에서 오열 마음이 따뜻한 남자
김연우가 방송에서 보면 조금 가벼운 이미지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노래의 신이지만, 가끔은 음이탈의 모습도 보여주기도 하고, MC들이 시키면 시키는데로 모두 다 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는 조금 까부는 면도 있고,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많이 나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지요. 그러나 이런 모습이 함께 출연한 사람들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김연우는 참 가슴이 따뜻한 남자이기 때문입니다.



김연우 과거 2012년 <김연우 콘서트 크리스마스 선물> 공연을 하던 중에 팬의 사망 소식을 듣고 무대에서 오열을 한 적이 있습니다. 김연우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 일찍 티켓을 예매했던 한 팬이 사망을 했고, 그 티켓이 <본인사망 순직>이라고 적혀서 콘서트 현장으로 반송이 되었다고 하니 말입니다. 김연우는 덤덤히 무대에 올라 이 사연을 전하고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부르다가 결국 오열했다고 했지요. 이날 함께 했던 팬들 역시 사망한 팬의 명복을 빌었다고 하는데요. 김연우는 이처럼 가슴이 따뜻한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었지요.


아무튼, 귀여운 남자 김연우가 방송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가수로서 그리고 방송인으로서 많은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노래, 멋진 노래를 많이 불러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