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효경 경기 송효경 동영상, 송효경 싱글맘 파이터, 송효경 남편과 이혼. 격투기 데뷔한 이유 뭉클해!


이종격투기 선수 송효경 경기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효경이 격투기 첫승을 거뒀기 때문인데요. 지난 2014년 7월 26일 경북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016 여성부 54kg급에서 기무라 하즈키를 꺾고 로드FC 첫 승을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송효경 경기 동영상을 보니 화끈한 경기를 펼쳤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송효경 경기 전력은 6전 6패였고, 상대 하즈키 선수의 전적은 5전 4승 1무였습니다. 그러나 이런 전력은 경기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다양한 운동을 해서 그런지 근력이나 운동 비주얼, 경기 운영능력, 그라운드 기술 등 모든 면에서 송효경 선수가 앞섰기 때문이지요. 결국 상대 선수 측에서 그라운드에 앞도당하자 타올을 던져 기권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대를 올라타고 파운딩하는 기술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송효경 동영상(송효경 경기 동영상)

동영상은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 동영상 주소 바로가기



송효경 프로필
송효경 나이는 32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SSABI MMA(싸비 엠엠에이) 소속으로 송효경 키는 161cm, 몸무게는 54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효경 데뷔는 2011년인데, 데뷔하자 마자 경기에 출전하여 패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성실히 운동에 임했고, 다양한 격투기 훈련을 통하여 실력도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송효경 선수는 결혼은 했으나 최근 이혼의 아픔을 겪었고, 현재 8살 아들을 둔 싱글맘 파이터라고 알려져 있지요.



송효경 싱글맘 파이터, 송효경 남편과 이혼이유
송효경은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고, 몇 년 전 남편과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픈 8살 아들을 두고 있는데, 지금은 아이를 돌볼 형편이 되지 않아서 주말에만 만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말 그대로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다고 이야기를 했지요. 송효경은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여 결혼생활이 순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 남편과의 마찰로 별거를 하다가 결국 법적인 절차를 밟고 이혼을 했다고 했는데요. 위자료는 없었고 아이는 직접 키워야 했는데,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은 직후 잘 살 수 있다고 생각을 했으나 맘처럼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과 이혼한 이유에 대해서는 순탄치 못한 결혼생활과 생활고 등 경제적인 이유도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너무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한 것이 이혼까지 가게 된 이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하지만 자신과 아들이 행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결론적으로는 잘한 결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송효경 아들과 함께 행복한 격투기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송효경은 격투기를 하기 전에 보디빌더, 크로스핏, 펑셔널트레이닝 등의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복싱과 주짓수를 더해서 MMA 선수로서의 기반을 탄탄히 다졌다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송효경은 어렸을 때부터 태권도를 배워서 타격을 좋아하며, 화끈한 경기를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송효경이 격투기에 데뷔한 이유는 이혼 후 사회인으로 자립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마땅히 할 것은 없었고, 생활고가 닥치자 우울증에 시달려 병원을 다니는 등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숨겨져 있던 나쁜 마음이 드러났다고 하는데요. <인생 참 더럽다는 생각이 들더라. 길거리를 지나가다 시비를 걸고 싶고 욕도 많이 했다. 입만 열면 열여덟 숫자가 나오곤 했다. 술집에서 일해볼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자신이 없었다. 그러나 운동으로 마음의 정화를 시키고자 노력을 했다. 많은 돈을 벌 수는 없었으나 레슨을 하면서 먹고 살 길이 조금씩 열어갔다. 그러던 중 격투기에 관심이 생겼다. 강하고 나쁜 여자가 되고 싶어 격투기에 데뷔하게 되었다.> 과거 프로 파이터로 활동을 했던 백종권의 소개로 싸비 MMA이재선 감독을 만났다고 하지요. 당장 돈을 벌 수는 없었지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을 했다고 합니다.



송효경 격투기 스타 될 자질 충분해!(송효경 댄스, 송효경 춤)
송효경은 격투기 스타가 될 자질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주부 파이터, 싱글맘 파이터라는 화제성을 가지고 있으며, 송효경 몸매나 얼굴이 격투기 선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나 예쁘고 섹시하기 때문이지요. 운동선수 치고는 몸매가 상당히 예쁘고, 가슴이나 전체적인 몸매가 격투기하기에는 아까운 몸매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송효경 경기를 본 이후 많은 남성 격투기 팬으로부터 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송효경 선수는 끼도 충분했는데요. 본인 역시 경기를 통해서 자신의 끼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송효경 선수는 입장을 할 때에 춤을 추고 그런 것이 전혀 창피하지 않고 즐겁다며, 다들 잘했다고 격려하니 더 신이 난 것 같아요. 그리고 경기후 상대의 얼굴을 보면 자신을 피하는 모습이 무척 통쾌했다고 합니다. 격투기 선수로서 충분한 자질과 스타성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송효경 선수가 1승을 거두었고, 대중들로부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부터가 격투기 선수로서 진정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 격투기 선수 송효경 선수를 응원하며, 그녀의 앞길에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재혼을 하여, 지금보다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갔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송효경 선수가 나오는 경기는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송효경 선수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