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원경 부인 박현정, 양원경 아내, 양원경 이혼사유(이유)

대한민국 희극 배우 양원경, 과거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양원경 나이는 1968년 2월 13일생으로 대한민국 광구광역시 출신으로 광주 금호고등학교를 거쳐 서울예술대학을 졸업했습니다. 1991년 KBS 제 1회 대학개그제로 데뷔를 했지요.



양원경 부인(전부인) 박현정
양원경은 아내 박현정과 이혼을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박현정 나이는 1975년 3월 1일생으로 양원경과 7살 차이가 났는데요. 1995년 슈퍼탤런트 선발대회에 출전을 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고, 이후 다양한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을 했지요. 박현정씨는 일단 얼굴이 너무나 예뻐고 지성과 미모를 겸비하고 있어서 많은 지지를 받았었는데요. 양원경과 결혼 13년만인 지난 2011년 이혼을 했습니다.



양원경 슬하에는 두 딸을 두고 있는데, 양육권과 재산 모두 아내 박현정이 갖는 것으로 합의가 되었지요. 이혼 이후에는 양원경 전부인의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데요. 탤런트 출신이기 때문에 다시 방송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하지만, 두 딸이 있고, 이혼의 아픔을 겪었기 때문에 연예계는 더 이상 발을 들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양원경 이혼사유(이혼이유)
양원경 이혼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양원경은 과거 아침마당이나 스타부부쇼 자기야 등에 동반출연을 하며 부부갈등을 겪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양원경이 가부장적이고 자기 고집이 강해서 서로 사소한 견해차이로 많은 갈등을 겪었다고 하지요.



양원경 박현정 부부는 과거 자기야를 통해서 부부갈등을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요. 자기야에서 언급된 이야기를 소개하자면,

박현정이 <양원경이 놀이 공원을 가자고 해놓고 애들데리고 먼저 가 있으라고 한 뒤 아무리 기다려도 안 왔다. 하루종일 안 오다가 니들끼리 놀아라 난 안간다고 연락이 왔다고 하지요.>
<그리고 세 달 동안 생활비를 주지 않았고, 이를 아까워하는 것 같았다. 돈이 없다길래 없는 줄 믿고 있었는데 나중에 지갑을 보니 현금이 꽉 차 있어서 너무 서러웠다> 이에 대해서 양원경은 <남의 지갑을 왜 훔쳐보느냐, 남자의 자존심을 짓밟았다. 내가 번 돈을 왜 아내한테 생활비로 줘야 하느냐> 등의 발언을 해 시청자들의 분노를 샀었습니다. 이같은 발언은 연출일지도 모릅니다. 방송에서 화제가 되기 위해서 자극적으로 만든 연출일 가능성도 있지요.



그러나 두 사람의 갈등은 상당히 심각해보였고, 프로그램 내 부부캠프를 통하여 회복을 하는 듯 보였으나 결국 깊은 갈등이 회복되지 않아서 합의이혼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서로의 성격차이가 두 사람이 이혼을 하게 된 이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양원경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 다양한 소문이 있는데, 소문은 소문일뿐, 방송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성격차이라고 말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네요.

양원경 우울증

양원경은 KBS2 비타민에 출연을 해서 우울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외로움 때문에 가장 힘들었다. 현재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갑자기 뒷통수를 맞은 것 같아서 힘들었다. 건강을 잃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이혼 후 육체적은 물론 정신적으로 힘들었지만 가장 견디기 힘들었던 것은 나로 인해 상처받은 아이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라고 말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양원경과 아내 박현정이 자기야를 통하여 부부 관계가 많이 회복되는 것 같았고, 방송을 통하여 얼굴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에 두 사람이 이혼을 한 것이 더욱 안타깝게 느껴지는데요. 부부 관계는 언제 틀어질지 모르며, 요즘에는 이혼이라는 극단적인 선택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서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을 때에 서로를 더 배려하고, 서로 더 잘챙겨주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두 사람이 이혼의 아픔을 잘 극복하기를 바라며, 계기가 된다면 방송을 통하여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