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배우 김주헌 아내(부인) 결혼 여부

우유와 탄산 2022. 8. 29. 10:34
반응형

배우 김주헌은 꾸준히 작품에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기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최도하 역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빅마우스에서 최도하 역으로 출연을 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주헌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주헌 프로필
김주헌 나이는 1980년 3월 1일생으로 김주헌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입니다. 김주헌 키는 180CM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지요. 김주헌 데뷔는 2007년 연극 <갱스터 no.1>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주헌은 과거 대학에서 미술 전공을 했습니다. 조소를 전공했는데 군 복무 이후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지요. 김주헌은 군 복무 이후에 다시 입시를 거쳐서 서울예대 연극과에 입학을 했고, 2014년 극단 골목길의 단원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김주헌 연극 인생
김주헌은 서울예전을 다녔는데 학교 다닐 때는 연극 작업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학교에서 심재현 배우와 함께 연극 작업을 하고 있었는데, 원로 배우 박근형이 김주헌을 보게 됩니다.

 


박근형은 김주헌에게 연극 보러 올래라는 말을 했고, 심재현 배우가 극단 골목길에 박근형 선배이다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극단 골목길 연극을 보러 갔고, 박근형 연출 <마라, 사드>에 합류를 하게 됩니다.

박근형은 김주헌에게 너네 마음대로 연기를 하라고 했고, 동선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매회 다르게 뛰어다니면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게 인연이 되어 극단 골목길 작업을 계속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다가 김주헌은 2014년 극단 골목길에서 나왔고, 2017년 서울시극단의 <왕위 주장자들>로 다시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김주헌은 연기를 늦게 시작했지만 연기에 대한 열정만큼은 누구보다 컸고, 2017년부터는 연극에서 주연 배우를 맡으며 연극팬들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드라마에 단역, 조연으로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2020년 드라마 <낭만 닥터 김사부 2>에 출연을 했는데, 김주헌은 주로 악역이나 어두운 역할을 많이 맡았지요. 이 작품 이후 김주헌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가지게 되었고, 여러 작품에 꾸준히 출연을 하는 다작 배우로 입지를 다지게 됩니다.

 


김주헌 아내(부인) 결혼 여부
김주헌은 드라마에서 유부남 역할을 많이 맡았고, 실제로도 1980년생으로 40대 중반으로 접어든 나이입니다. 이 때문에 김주헌이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김주헌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연극배우들과 마찬가지로 연기로 자리를 잡은 것이 늦었기 때문에 결혼, 연애를 할 여유가 많이 없었다고 할 수 있지요.

 


김주헌은 연극에서 다양한 배역을 맡으며 많은 경험이 있지만, 아직까지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신인 배우나 다름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극의 오랜 경험으로 그의 연기력만큼은 믿어 의심치 않을 것 같은데요. 드라마 <빅마우스>에서도 김주헌의 카리스마와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김주헌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