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방송인

서동주 전남편 결혼 이혼

우유와 탄산 2020. 12. 2. 23:28
반응형

서세원과 서정희 부부의 딸 서동주는 스타 부부의 딸이라는 이유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예쁜 외모와 글래머스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고, 여기에 미국에서 변화사 자격증까지 취득하여 똑똑한 머리까지 가지고 있는 엄친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동주는 최근 방송 활동도 많이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 시사프로그램의 게스트 그리고 복면가왕에까지 출연을 했습니다. 서동주는 특히 글래머스한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서동주 프로필

서동주 나이는 1983년 3월 28일생입니다. 서동주 키는 168cm이며 서동주 직업은 작가이자 미국 변호사겸 방송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동주는 다양한 전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전공을 다양하게 바꾸며 무엇보다 성공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인데요. 서동주는 미술, 피아노, 수학, 경영학 그리고 마지막에는 법학으로 전공을 바꾸며 미국에서 변호사 자격증까지 취득을 했습니다.


서동주는 2019년 5월 21일에 공식적으로 미국 변호사로 캘리포니아 주에 확정이 되었습니다. 서동주는 변호사가 되기 위해서 무척 많은 노력을 했는데요. 12시간씩 공부를 하면서 변호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10월에는 국내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계약을 하며 미국에서 변호사 생활과 방송 활동을 현재 겸하고 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지적 재산권 분야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데 제가 이혼했다는 것이 알려지다보니 SNS로 이혼 관련 상담 요청이 많다. 이혼 관련 법을 모르고 한국에서 변호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죄송하다라는 말밖에 못 드린다>



<타 국가에 비해서 우리나라와는 조금 다르다. 혼인 기간의 절반 기간을 적용해 배우자 부양비를 지급하고 결혼 기간 10년이상이면 재산은 거의 반반 분할 될 확률이 많다. 결혼 전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재산은 분리 재산이 될 확률이 크다. 그래서 미국 부자들은 혼전 계약서를 많이 쓴다>



서동주 전남편 결혼 이혼이유

서동주는 결혼을 한 번 한적이 있습니다. 2010년 6살 연상의 벤처 사업가와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교회의 목사 소개로 처음 만났고 교제 1년 만에 결혼을 했습니다.


서동주 전남편 직업은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후 스탠포드대학교에서 MBA를 수료한 인물료 벤처 기업을 운용하고 있다고 결혼 당시 기사가 나왔습니다. <재미교포와 한국에서 선보고 결혼을 했다. 5년 반을 살았는데 아기는 없었다>



서동주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러 그런 길을 택해야지도 아니고 안 해야지도 아니었다. 조금 더 겪어보자 그렇게까지는 아니었다. 너무 복합적인게 많았다. 저도 공부를 열심히 하고 살았는데 결혼하고 나서 날 잃어가는 느낌이 있더라 내 인생이 없어지는 느낌이었다. 내 인생을 찾기 전에 끝날 것 같더라>



현재 남자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에는 <있었는데 헤어지게 되었다. 남자친구가 억만장자라는 말이 있더라는 질문에 제가 많은 사람을 만났나보다. 그런 사람도 있었지만 마지막 사람은 억만장자가 아니었다>


<장거리 연애여서 지쳐서 헤어지게 되었다. 헤어졌다가 다시 만났는데 차였다. 많은 걸 고백하게 된다>



서동주가 대한민국 방송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오랜 외국 생활 덕분인지 마인드가 오픈 마인드이며, 방송에서 솔직하게 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혼을 한 경험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언급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서동주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동주의 모습을 보면서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이혼>을 선택한 것은 부끄러워 할 것이 아니라 당연한 일이며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