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수 정수라가 최근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수라는 과거 여러 루머로 곤혹을 겪었던 가수인데요. 정수라는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여 돌싱임을 고백하기도 했고, 자신의 루머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정수라 프로필

정수라 나이는 1963년 10월 28일생입니다. 정수라 소속사는 제이뮤직컴퍼니이며, 정수라 학력은 진선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지요. 정수라 본명은 정은숙입니다.


정수라는 1974년 12살의 어린 나이에 CM송 <종소리>를 부르며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 때의 활동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했는데요. 정수라가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진 것은 성인이 된 다음이지요.



1982년 <그런 사람이 나는 좋아>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1983년 <아 대한민국>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현재도 <아 대한민국>은 국가 스포츠 행사에도 자주 들리는 노래이지요.


1980년대 한국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정수라는 1990년에 미국 진출을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활동을 하면서 여러 루머가 퍼지게 되지요.



<재벌 아들을 몰래 낳아 500억원을 받고 쫓겨났다는 소문이 돌았다. 당시 미국에서 음반 작업을 하고 있을 때였다>


<대기업 회장의 아들을 낳으면 재산을 주려고 했는데 딸을 낳아서 양쪽 집안이 재산 싸움을 한다는 루머가 돌았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자 그 루머가 내가 쌍둥이를 낳았다는 이야기로 바뀌더라>


<그런 루머는 전혀 사실무근이다. 사람들이 내 진실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정수라 남편 결혼 이유

정수라는 오랫동안 독신생활을 이어오다가 2005년 가수 변진섭의 소개로 사업가 장대식을 만나게 됩니다. 정수라와 장대식은 친구처럼 지내다가 2005년 7월 중국 여행을 함께 떠나게 되지요.


정수라 남편이 여행 일정을 모두 짜놓았고, 어머니, 이모와 함께 완벽한 여행을 하게 된 정수라는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그렇게 정수라는 2006년 6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정수라 남편 직업은 건설 회사 대표로 정수라보다 9살 연상이었는데요. 정수라는 초혼이었고 남편은 재혼이었습니다. 정수라 남편에게는 장성한 아들 2명이 있었지요.



정수라는 한창 인기를 얻고 있을 때에 결혼을 하지 못했는데요. 어릴 때부터 실질적인 가장의 노릇을 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남편이 힘들고 지친 나를 구제해줬다고 말해요. 제가 가수로 데뷔한 뒤 20년 이상 쉼 없이 달려오는 동안 사실 행복하지만은 않았어요. 가수 일 이외에도 끊임없이 떠도는 루머 때문에 상처를 받고 고통도 겪었어요. 남편은 그런 저에게 안식처가 돼줬어요>


정수라 전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그런데 정수라는 결혼 생활을 2~3년 뒤부터 후회하는 듯한 발언을 하게 됩니다. <미혼 여성이면 절대 결혼하지 마라. 남자들은 3년까지만 괜찮다. 그 후에는 일만 저질러놓고 나중에야 그가 달콤한 말을 했던 것을 알게 된다>



결국 정수라는 2013년 8월 결혼 7년 만에 이혼 소송을 하게 됩니다. 정수라 이혼이유(이혼사유)는 금전적인 문제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정수라 남편은 2012년 10월 사기혐의로 구속이 되기도 했지요.


정수라는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하면서 경제적으로도 상당한 피해를 보게 되는데요. 정수라는 그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알게 되었고, 경제적으로 크게 힘들게 됩니다.



결국 정수라는 이혼소송 1심에서 승소하게 되었고 이혼을 할 수 있게 되었지요. <정수라에게 위자료로 7천만원을 지급하라. 정수라에게 큰 경제적 손실을 입히고 그 과정을 제대로 알리지 않은 점 1심에서 사기죄로 징역형을 선고 받아 부부간의 신뢰가 완전히 깨진 점 등으로 볼 때 혼인관계가 완전히 파탄났고 그 주된 책임은 남편에게 있다> 이런 것을 보면 정수라는 결혼 이후 전남편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던 것 같네요.



정수라는 환갑을 앞두고 있는 나이에도 여전히 동안 외모에 정수라만의 뛰어난 가창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동안 비결에 대해서 <어릴 때는 주로 헬스를 많이 했고, 나이가 드니까 무리한 헬스보다는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 7년째 하고 있다>라며 운동의 중요성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무대 위에서 여전히 폭발적인 성량으로 콘서트와 같은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정수라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인물 >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연 나이 결혼 생각  (0) 2020.12.04
정훈희 남편 김태화 이혼 위기극복  (0) 2020.10.31
조정민 남편 결혼 생각  (0) 2020.10.03
체리필터 조유진 나이 복면가왕  (0) 2020.09.16
화사 나이 집 이사이유  (0) 2020.09.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