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화사 나이 집 이사이유

우유와 탄산 2020. 9. 14. 23:58
반응형

화사는 마마무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개인 예능 활동도 상당히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화사는 예능 스타로 떠올랐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화사 프로필

화사 본명은 안혜진입니다. 화사 나이는 1995년 7월 23일생으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입니다. 화사 키는 160cm이며 학력은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했지요.


화사는 마마무 같은 멤버 휘인과 같은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음악과를 중점적으로 밀어주는 학교인데요. 현재 현악, 관악, 성악, 피아노, 국악, 실용음악 등 여러 분야에서 신입생을 매해 60명 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화사 가창력

가수로서 가장 중요한 항목은 바로 가창력입니다. 화사의 가창력은 뛰어나고 감미로운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마무 멤버들 모두 상당한 음악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현재도 활발하게 음악 작업을 하고 있지요.



화사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탁월한 음색, 강약 조절, 다양한 창법을 구사하며 디테일한 타고난 감성까지 아이돌 역대급 보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화사를 보고 있으면 팝가수를 보는듯한 느낌을 받기도 하는데요. 매우 특이하고도 개성적인 보이스가 특징입니다.



화사의 또 다른 장점이라고 한다면 작곡과 작사 능력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마마무 데뷔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 <내맘이야>를 작곡 및 작사를 하였고, 마마무의 다른 앨범 역시 꾸준히 작사, 작곡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화사 1집 앨범으로 개인 활동도 하고 있는데요. 1집 앨범에서 총 7곡 중 무려 5곡에 참여를 했습니다.


화사 나혼자산다 집 이사이유

화사는 <나혼자산다>라는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지요. 화사의 마케팅 효과도 상당했는데요. 특히 곱창은 화사곱창으로 불리며, 곱창 전성시대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 때문에 화사의 집 위치나 집 인테리어 등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화사는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과거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에 거주했던 빌라를 공개했습니다. 이 때문에 팬들이 화사의 집 위치는 물론 동, 호수까지 다 알게 되었고 보안이 좋지 못한 부작용을 겪게 되지요.



이런 이유로 화사는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화사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은 서울시 강북 옥수동의 신축 빌라인 한남 포도빌로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화사의 이사한 집도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공개되며 또 화제가 되었는데요.



화사의 집은 약 60평 대로 매매가는 20억원 중반, 전세가는 14억원 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었지만, 집이 노출되면서 집을 이사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이제는 새 보금자리를 찾았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큰 불편함 대신에 그만큼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화사는 마마무를 대표하는 멤버로 가수 그리고 예능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화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