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두 잠든 후에~ 사랑할 거야~ 아무도 모르게 마음으로~ 노래는 1990년대를 뜨겁게 달구던 노래 중의 하나입니다. 바로 김원준이 부른 노래인데요. 김원준은 연예계 대표 동안 미남으로 50세에 가까운 나이에도 여전히 소년같은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원준 아내 역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바로 아내 직업이 검사이기 때문입니다.



원준 프로필

김원준 나이는 1973년 2월 16일생입니다. 김원준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김원준 키 178cm입니다. 김원준 학력은 서울예대, 상명대학교입니다. 데뷔는 1992년 모두 잠든 후에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원준 아버지 김기영씨는 산부인과 전문의이며 어머니는 간호사로 아버지가 인턴으로 일하던 병원의 간호사였습니다. 김원준 할아버지는 서아과 의사였으며, 고모부도 의사인 의사 집안이라고 하지요.



김원준 아버지는 김원준이 가수가 되는 것을 반대했습니다.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에 진학을 했고, 재학 중에 교내 메탈 그룹을 거쳐서 음악에 심취하게 되지요.


김원준 아버지 김기영 박사는 뇌졸줄으로 투병하다가 2013년 별세하셨습니다. 


김원준 모두 잠든 후에

김원준은 데뷔 앨범 <모두 잠든 후에>가 큰 인기를 끌면서 일약 스타덤에 오릅니다. 이 노래를 만드는데 여러 가지 비화가 있는데요. 짝사랑한 선배에게 고백을 했다가 거절을 당했는데 이때 만든 노래가 바로 모두 잠든 후에였지요.



<내 고백을 거절한 그녀를 만나 창피당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동아리 예음회 MT를 가지 않으려고 했다. 하지만 친구들의 적극적인 권유로 가게 되었고, MT 가서 내 데뷔 히트곡인 모두 잠든 후에를 만들게 되었다.


김원준은 싱어송라이터인데요. 잘생긴 외모 때문에 그의 음악이 제대로 평가를 받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잘생긴 외모 때문에 빠르게 성공을 한 것이기도 하지요.


김원준은 삼성그룹 제일기획 오디션에 참가를 하면서 가수로 들어서게 됩니다. <당시 강인봉 형이 작은별 활동을 그만두고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후 제일기획 소프으퉤어팀에서 음악담당을 하고 있었다. 당시 오디션을 보게 되었는데 운좋게 합격하게 되었다. 경쟁률이 300대 1이었다는 말도 들었다>



<제일기획에서는 참신한 CF 모델을 찾고 있었는데 내가 거기에 발탁이 되었다. 결국 나는 카운트 다운 모델과 가수 데뷔를 동시에 진행하게 되었다. 김원준은 불가 45일만에 데뷔를 했고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지요.


이후 김원준은 5집까지 계속 성공을 했지만, 6집 이후부터는 인기가 시들해집니다. 그리고 군대 병역비리 조사에 연루가 되기도 하고, 배우로서 변신을 하게 되면서 다시 재기에 성공을 하지요.


김원준 박소현 이혼 루머이유

김원준은 결혼 전 박소현과의 우결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박소현과의 실제 커플, 결혼까지 기대가 되었지요. <박소현과 18년 가까이 선 후배 사이로 지냈다. 하지만 사람은 직접 겪어봐야 하는 것 같다. 곁에서 지켜보니 정말 귀엽고 깜찍한 매력이 있더라>



김원준이 우결 출연 당시 이상한 루머들이 따라붙었습니다. 김원준 이혼, 김원준 재혼, 김원준 전부인(전아내) 등이었습니다. 이에 김원준이 직접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문제는 사람들이 내가 돌싱인 줄 안다는 것이다. 또한 너희 김원준과 박소현 진짜 결혼해서 나온 것 아니냐?라고 묻는 사람도 있었다. 심지어 부인 잘 있어라고 묻는 어르신들도 많다. 나는 법적으로 총각인데>



김원준의 이혼 루머는 김원준이 공백기가 길었고, 잘 생긴 외모 덕분에 바람둥이 이미지도 있었기 때문이지요.


<제가 정말 바람둥이 같은가요. 저한테는 늘 애인이 있어 보이나 봐요. 그래서 다가오는 여자가 더 없었어요. 게대가 제가 상대에게 접근하면 진심으로 받아들이기보다 작업한다고 오해하는 경우도 많고요>


결국 이런 루머 때문에 김원준은 오랜 시간 노총각으로 지냈고, 결국 지금의 아내를 40대 중반의 나이에 만나게 됩니다.



김원준 아내(부인) 직업

김원준은 2016년 14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을 했습니다. 김원준 부인 직업은 검사로 두 사람은 맛집 동호회에서 처음 만나 3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김원준 아내는 이화여대 정치외교학과, 건국대 로스쿨을 졸업한 후 검사에 임용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허니문 베이비를 임신하여 2017년 첫 딸을 출산했지요.


김원준이 결혼을 올린 곳은 서울 대검찰청이었습니다. 아내가 검사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서울 대검찰청에서 결혼식을 올린 연예인은 김원준이 거의 최초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아내 역시 건국대 로스쿨 출신 최초 검사라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원준은 동상이몽2에 출연을 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원준 딸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며, 늦둥이 아빠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지요.


<둘째를 아직 안 갖고 있었다. 딸 이름이 예은이다. 소은이 하은이 이름도 연관성이 있고 해서 두 분 딸 둘을 보면 제 이야기처럼 몰입이 되더라. 바람은 두 딸이다>


행복한 결혼 생활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인 김원준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