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란과 이충희 부부는 스포츠 스타와 여배우의 결혼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충희는 선수 생활을 할 때에 잘생긴 외모와 최고의 슈터로 활약을 했기 때문에 여성 팬들의 상당한 지지를 받았는데요. 이충희를 한국 농구 역사상 손꼽히는 득점 기계이자 가장 위대한 슈터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충희 프로필

이충희 나이는 1959년 11월 7일생으로 고향은 강원도 철원군입니다. 고려대를 졸업하고 1981년 현대전자에 입단을 했는데요. 선수 생활을 하면서 꾸준히 국가 대표 생활을 했고, 최고의 슈터로 평가를 받으며 선수 생활을 마감했습니다.


이충희 군대 역시 병역특례를 받았는데요. 1982년 뉴델리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특례를 받았습니다. 이충희는 프로 선수 생활을 끝낸 후 코치, 감독 그리고 방송해설위원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충희 아내(부인) 최란

최란 나이는 1960년 11월 30일생으로 고향은 경상북도 김천시입니다. 최란 학력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이며, 데뷔는 1979년 동양방송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란은 미스 춘향으로 연예계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단아하면서도 아리따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란은 재테크를 통하여 엄청난 자산을 모았고,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로도 데뷔를 했습니다.



최란 이충희 결혼 이혼 생각

최란은 1984년 농구스타였던 이충희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최란은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이충희를 꾸준히 내조를 했는데요. 이충희는 최란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최란이 결혼 후 30년 동안 매일 13첩이 넘는 반찬을 차려주고 힘든 내색 안하고 잘 내조해준 것에 대해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충희는 당시 엄청난 스타였기 때문에 최란이 이충희와 결혼을 할 당시 악플로 큰 고통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최란은 라디오 방송에 출연을 하여 이충희와의 결혼 생활 고충을 언급하기도 했지요.



<2020년 7월 라디오 방송 중: 신혼생활을 유명선수의 아내로 살아야 했기에 결혼 직후 이 결혼은 너무 힘들겠다. 절감하면서 매일 밤 세수할 때마다 내일 이혼하자고 결심하며 잠들었다. 오늘 지나고 내일은 이혼이다라며 하루하루 견디다 보니 36주년이 지나있더라>


이충희 : <난 처음 듣는 이야기네 난 매일 잘해주자고 다짐하며 살았는데, 앞으로 36년간은 그러면 내가 매일 이혼 생각을 하며 살아야 하나?>


최란 고소

최란은 남편 이충희가 감독으로 부진을 겪으면서 악플과 악성댓글을 얻자 매우 강경한 태도를 취했는데요. 오리온스 시절이나 동부 시절 이충희 감독을 까던 팬들을 전부 얄짤없이 고소로 처벌받아서 농구 갤러리에서 이충희를 비난하는 일이 절대 없다고 합니다.



이충희에 대한 악플이 달리는 것을 늘 모니터링 하고 유명 법무법인 변호사 자문도 구한다고 합니다. 경중을 안따지고 절대로 봐주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절대 합의는 해주지 않으며 형사 고소가 마무리되면 민사까지 걸어버린다고 하지요.


최란 홍춘이 데뷔

최란은 최근 홍춘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 가수로도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최란이 배우가 아닌 트로트가수로 데뷔를 한 이유는 이찬원과 영탁에 반해 데뷔를 했다고 하지요.



<제가 팬인 찬원군, 영탁군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려고 한다. 꽃다발과 정성스럽게 떡을 해서 전달하려고 한다. 날 춤추게 하고 날 노래 부르게 만든 장본인들이다>


홍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된 이유는 최란이 과거 드라마 <허준>에서 홍춘이로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허준에서 홍춘이가 사랑을 받는 것처럼 많은 응원과 사랑을 주신다면 감사할 따름이다>



최란 빌딩 화제

최란은 연예계 대표 빌딩 부자로도 유명합니다. <재테크를 잘한다. 이런 건 모르겠고 내가 100만 원이 있다면 100만원을 적금만 들게 아니라 10만원은 보험을 들어 놓고 또 10만원은 다른 걸 해놓고 했다. 돈을 나누어서 관리를 하니까 한 곳에서 만약에 잘 못 되더라도 크게 내가 리스크가 올만큼은 아니더라>


윤영미: <그렇게 돈을 모아서 지금 180억원 빌딩 건물주가 됐잖냐?>

최란: <180억원은 도대체 어디서 나온 거냐? 왜 그렇게 낮춘 거냐? 180억원이상>



농구 최고의 인기 스타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고, 연예계 대표 부자로 살아가고 있는 최란은 트로트가수로 도전을 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란이 트로트 가수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