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에 합류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런데 시청자들은 김학래 부부에 대해서 약간의 불편함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김학래가 과거 바람을 피부고 도박을 했다는 사실이 방송을 통하여 언급이 되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김학래는 여전히 강경한 태도, 가부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었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학래 프로필

김학래 나이는 1954년 8월 25일생입니다. 김학래 고향은 충남 천안이며, 학력은 홍익대학교, 건국대학교입니다. 김학래 데뷔는 1977년 KBS 특채 라디오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학래는 유머 1번지를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고, 인기 개그맨으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김학래 부인(아내) 임미숙 결혼 이유

김학래 아내 임미숙 직업 역시 코미디언이었습니다. 임미숙은 결혼 당시 최양락과 네로 25시 주연으로 출연을 하면서 인기가 높았습니다.


두 사람은 원래 조금산이 임미숙을 짝사랑하게 되고, 임미숙과 사귀고 싶어서 김학래에게 연애 상담을 하면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김학래가 임미숙과 만나서 조금산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실제로 연애를 하게 된 것은 김학래와 임미숙이었지요.



임미숙 나이는 김학래보다 9살 연하로 1963년생입니다. <남편이 원래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나이도 있지만 외모나 성격도 제 이상형이 아니었지요. 하지만 선배여서 단번에 싫다라는 말은 차마 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나중에 지어낸 말이 저는 건강이 좋지 않아요. 나와 결혼하면 고생이에요. 남편은 포기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생각한 것이 교회를 안 다니는 사람과는 말도 안한다는 거였는데 남편이 교회까지 다니기 시작했어요>



결국 이렇게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1년여만에 결혼을 약속하게 됩니다. 임미숙은 남편과 도저히 결혼할 자신이 없었지만, 김학래는 끝까지 임미숙에게 구애를 했고 결국 두 사람은 1990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김학래 외도 불륜 사건

김학래는 방송에서 언급된 것처럼 외도(불륜) 사건을 종종 일으켰습니다.김학래가 원당에서 피자집을 했는데, 이 때 첫번째 외도를 저지르게 됩니다.



알려진것처럼 임미숙은 김학랙의 도박과 외도로 공황장애를 앓았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지요. 그동안 김학래가 잘못을 할 때마다 썼던 각서들을 모두 모아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남편의 여자문제 때문에 적지 않은 고통을 받았어요. 제 주변 사람이 귀띔해줘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혼자 많이 울었어요. 그러다가 어린 아들이 제 모습을 보고 왜 우느냐고 물어서 제가 너무 행복해서 운다고거짓말을 하기도 했지요>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이런 일이 몇 번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임미숙이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게 된 것이지요. 김학래 역시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제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챙길 줄만 알았지 아내가 얼마나 외로운지 그리고 힘든지 몰랐어요. 아내가 우울증과 공황장애란 것을 알게 되면서 제가 앞으로 잘하겠다고 쓴 반성문과 각서가 아마 책 3권은 될거에요>


김학래의 외도와 불륜이 있었음에도 임미숙은 이혼의 위기를 잘 극복하며 이혼까지 가지 않고 잘 해결을 했던 것 같습니다.



사실 <1호가 될 순 없어>가 자극적인 연출과 이슈를 위해서 김학래를 더 나쁜 남자로 몰아가고 있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때문에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대중들에게 많은 욕을 먹고 있는 것 같네요.


아무튼 외도(불륜)와 도박 등 아내에게 상처를 주었던 김학래의 과거 일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 나쁜 남자의 이미지를 얻게 된 김학래가 이미지 변신에 성공할 수 있을지? 대중들의 비난을 잘 이겨낼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