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달래 아나운서는 최근 뜨고 있는 아나운서 중의 한 명입니다.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야구 프로그램 베이스볼 S, SBS골프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근 여자 골퍼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골프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골프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진달래 아나운서의 인기 역시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가 인기 있는 이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 프로필

진달래 아나운서 나이는 1988년 5월 3일생입니다. 진달래 아나운서 키는 171cm이며, 52kg의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지요. 이 때문에 진달래 아나운서는 힐을 신고 있을 경우 스포츠 선수들과 옆에 서도 크게 작아보이거나 그러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 학력은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호텔경영학과를 나왔습니다. 경력으로는 대구MBC기상캐스터를 2013년부터~2014년 그리고 SBS 스포츠로 입사를 하여 2014년부터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러 경험과 30대 중반의 나이는 스포츠 아나운서로 큰 장점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달래 미스코리아 출신

진달래 아나운서의 특이한 이력은 MBC 기상캐스터로 1년간 근무를 했고, 2013년 미스코리 경기 선 출신이라는 것입니다. 늘씬한 몸매와 미모가 어쩐지 남다른데 역시나 미인대회 출신이었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는 2016년부터 베이스볼S를 진행했고, 2018년에는 주말에 격주로 김세연 아나운서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주간배우 메인 진행을 했으며, 2018년부터 네이버에서 만든 야구 운영 웹게임 야구 9단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 장점

진달래 아나운서는 미인대회 출신 답게 큰 키에 시원시원한 비주얼 때문에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외모만큼 방송 진행 능력 역시 상당한데요. 발음이 상당히 좋은 편이며, 방송 진행도 시원시원하게 잘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아나운서답게 스포츠에도 관심이 상당히 많고, SBS골프 아카데미를 통해서는 직접 골프 레슨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며 남성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비주얼로만 뜨는 아나운서의 경우 오래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진달래 아나운서는 스포츠 아나운서다운 뛰어난 방송 진행 실력으로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장점을 살려 스포츠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아나운서입니다. 진달래 아나운서가 다양한 스포츠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