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석준은 아나운서계의 엄친아로 잘생긴 외모로 큰 사랑을 받는 아나운서입니다. 큰 키에 배우 같은 잘생긴 외모로 아나운서들의 방송 활동 진출에 교두보 같은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석준 프로필

한석준 나이는 1975년 6월 11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학력은 고려대학교 재료공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한석준 아나운서 데뷔는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지요.


한석준 아나운서는 뉴스를 진행하다가 큰 인기를 얻었고, 각종 스포츠 방송에서 캐스터를 맡으며 대중들에게 친숙한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인데요. 2015년 11월 KBS 아나운서를 떠나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석준 전부인(전아내) 이혼이유(이혼사유)

한석준은 한 번의 이혼 아픔이 있습니다. 한석준 전부인은 김미진 전 한국경제TV 앵커로 활동을 했습니다. 김미진 나이는 한석준보다 3살 연하이며,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출신이지요.



한국경제TV 앵커로 활동을 하다가 프리랜서로 전향을 했는데요. 이혼 이후 현재 방송 활동은 거의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석준 김미진은 KBS 김윤지 아나운서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04년부터 약 2년 동안 열애를 했고, 2006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그리고 결혼 이후 부부가 함께 아침 방송 등에 출연을 하면서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한석준 김미진은 결혼 7년만인 2013년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으로 충격을 주었습니다. 한석준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혼 이후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난 후 언론 기사를 통하여 보도가 되었지요. 이혼 전부터 갈등이 있었고, 이혼 준비를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의 이혼에는 부부만이 아는 갈등이 있었지 않았을까요? 결혼 생활 7년동안 자녀가 없었던 것도 이런 사정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석준 부인(아내) 결혼이유

2013년 이혼을 한 두 사람은 한동안 연애나 재혼에 대한 소식이 없었습니다. 한석준은 아나운서로 더 활발한 활동을 하고 개인적인 사업도 시작을 했습니다. 그러나 김미진은 프리랜서 선언 후 별다른 활동 없이 두문불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한석준은 2018년 4월 6일 재혼을 하게 됩니다. 한석준 아내 나이는 12살 연하의 띠동갑으로 직업은 사진작가라고 하지요. 두 사람은 1년여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요.



한석준을 결혼 후 딸을 낳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결혼 당시 소속사는 <두 사람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은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인의 삶고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이 될 한석준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



한석준은 결혼 후 2018년 10월 2일 딸 한사빈을 낳았습니다. 속도위반으로 딸을 낳게 되지요. 아무래도 한석준의 나이가 있기 때문에 좀 더 서둘렀던 것 같은데요. 아무튼, 한석준은 딸을 가지게 되면서 늦깍이 딸바보가 되었고 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한석준이 결혼을 하고 난 이후 2019년 4월 전부인이었던 김미진 아나운서 역시 골프선수 양용은과 재혼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한석준은 현재 프리랜서 전향 후 방송인 겸 사업가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연희동 신혼집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결혼과 이혼을 보면서 부부의 인연은 쉬운 인연이 아니지만 부부에게도 맞는 부부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석준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