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이미연 결혼 근황 복귀 기대

우유와 탄산 2020. 5. 10. 21:22
반응형

최근 배우 이미연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연은 청순가련형의 대표 여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미연 근황과 복귀에 대한 기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연 프로필

이미연 나이는 1971년 9월 23일생입니다. 이미연 데뷔는 1987년 <사랑의 기쁨>이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데뷔를 했으며, 이미연이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사랑이 꽃피는 나무>라는 작품을 통해서입니다.



이미연 결혼은 한 번 했었는데요.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크게 언급할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요. 이미연은 이혼 이후 재혼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미연이 방송에 나오지 않아서 이미연 재혼, 이미연 결혼 루머도 있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이미연 근황

이미연의 가장 최근의 근황은 2016년 영화 <좋아해줘> 조경아역으로 출연을 한 것과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특별출연을 한 것입니다.



그리고 tvN예능 꽃보다 누나에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승기와 함께 출연을 한 것입니다. 그리고 광고에서도 이미연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연이 장편드라마와 일일드라마 등과 같이 오랫동안 꾸준히 대중들에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지만, 간간히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활발한 활동의 기대감을 모으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미연은 2016년 이후 거의 작품에 출연을 하지 않으며, 그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만들었습니다.



이미연 복귀 기대

이미연의 이름은 방송을 통하여 종종 언급이 되기도 했는데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후배배우 진세연이 학창시절 제2의 이미연으로 불리며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다고 말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미연이 그만큼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청순가련형 여배우를 대표하는 인물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미연은 브랜드 프리미엄 패션 론칭 기념 행사에 종종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그때마다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미연의 복귀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이 나와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다수의 매체를 통하여 이미연이 드라마 <언더커버>의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언더커버>는 지난 2016년 방송된 동명의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인데요. 원작에서는 자신의 남편에 대해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영국 리메이크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현재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상태에서 <언더커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만약 이미연이 복귀작으로 출연을 한다면 그것만으로도 엄청난 홍보 효과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언더커버>는 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를 연출한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으며, 남자 주인공으로 지진희, 허준호, 김현주 등의 배우가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미연의 연기를 여전히 기대하고 있는 팬들이 많이 있고, 10년만에 다시 안방에 복귀할 것인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연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이 많이 있는만큼 그녀가 좋은 작품으로, 다시 활짝 웃는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