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계인은 요즘 말하는 마초 스타일을 가진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계인은 유독 사극에 많이 출연을 하여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굵직한 목소리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많이 보여줬지요. 이계인의 최근 근황과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결혼 생활 등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이계인 프로필

이계인 나이는 1952년 5월 16일생입니다. 이계인 데뷔는 1971년에 했는데요. MBC 5기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으로 이계인이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당대 최고의 드라마였던 수사반장을 통해서입니다.


이계인은 수사반장에서 범인역 출연을 했었는데요. 대부분 악역으로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극에도 많이 출연을 하며 많은 후배들의 성대모사 대상이 되기도 했지요.



이계인은 아재 특유의 허세섞인 에피소드를 자랑스럽게 풀어내는 재주가 있는데요. 이 때문에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했습니다.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입담과 엉뚱한 답변이 이계인의 트레이드 마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계인 전부인(아내) 이혼이유(이혼사유)

이계인에게는 남들에게 말하지 못할 큰 상처가 있었는데요. 이계인은 2016년 <황금알>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충격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이계인 전부인과의 사기 결혼 때문입니다.



이계인 전부인과 결혼 당시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채 결혼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혼이유가 전부인의 잦은 외박이었다고 하지요.


이계인 장모에게 외박이 잦은 이유를 물어보니 부인이 친구 집에서 잔다는 등의 거짓말을 둘러댔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갈등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에서 이계인 전부인 조카가 찾아와 이런 말을 했습니다.



<이모가 다른 남자와 10년 넘게 동거를 해왔습니다> 이계인과의 결혼 전 이미 동거남이 있었고, 이 동거남이 부도로 사업이 힘들어지자 이계인과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을 한 것입니다. 완벽한 꽃뱀, 사기 결혼이었지요.


이 사실을 알게 된 이계인은 경찰에 수사 의로를 했고, 추적을 한 끝에 전아내와 동거남을 체포했습니다. 이계인 전부인의 동거남은 이계인에게 싹싹 빌면서 '저 여자가 제 인생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한번만 살려주세요' 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이계인은 자신의 이혼 사실이 대중들에게 알려질까봐 너무나 두려웠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과거에는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았고, 이계인이 그렇게 인기 있는 배우가 아니였기에 이계인 이혼 사건은 크게 알려지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계인 이혼 당시 많은 사람들이 이계인의 원인으로 이혼을 했을 것이라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악역을 많이 맡았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좋은 캐릭터로 기억되지 않았던 것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계인의 첫번째 결혼은 이렇게 사기 결혼으로 실패를 했고, 현재는 재혼을 하여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계인 아들 고백

이계인은 아들 역시 입양을 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지난해 모던패밀리에 백일섭과 함께 출연을 하여 입양한 아들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여기서 다 얘기해야 되나? 내가 키우면 내 아들이고 그렇죠?>라며 입양한 아들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들이 참 착하고 강직하다>



이처럼 이계인은 전부인과의 사기 결혼으로 큰 고통을 받았고, 아들까지 입양을 한 것을 보면서 평범한 인생을 살지는 않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재혼 아내를 만나 다행이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조심스럽게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재혼해서 잘 살고 있다. 예쁘고 꿈 꾸는 것 같다>


이계인은 최근 방송 활동보다 전원주택 생활에 푹 빠져있습니다. 이계인 집 위치는 남양주에 위치해 있고, 약 400평의 전원주택에서 자연과 함께 생활하며 행복한 노년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사기결혼으로 큰 아픔을 겪었지만 이제는 행복한 결혼 생활, 전원주택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계인이 종종 방송에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