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페인 FC바르셀로나 캄프누 투어 입장료 경기 관람료는?

최근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이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스페인이라는 나라가 이렇게 매력적인 나라인지 이번 방송을 통하여 알 수 있게 되었는데요. 특히, 가우디가 만든 건축물은 감탄에 감탄을 연발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우디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건축하다가 완성도 하지 못한채 숨을 거두었는데요. 바르셀로나에 가게 된다면 가우디가 지은 가우디 건축물을 빼놓지 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가우디 투어라는 것도 나올 정도라고 하니 말입니다. 가우디 투어는 카사 밀라, 구엘공원, 구엘저택, 사그라다 파밀리아 등 가우디가 지은 건축물을 차례대로 보는 것을 말하지요.


스페인 FC바르셀로나 캄프누 구장에 할배가 떳다
오는 21일 방송예정인 스페인 3편에서는 할배들이 캄프누 구장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FC바르셀로나의 홈구장인 캄프누.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FC바르셀로나가 세계적인 축구구단으로 메시가 활약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캄프누(Camp Nou)는 원어명으로 L'Estadi로 바르셀로나에 소재하고 있는 구장입니다. 1957년 캄프 누 구장이 설립이 되었고 수용인원은 9만 8934명이라고 하지요. 1982년 피파 월드컵경기와 1992년 하계 올림픽경기가 이곳에서 개최되기도 했습니다. 스페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축구경기장으로 바르셀로나를 여행하게 된다면 꼭 한 번 들려야 할 곳 중에 하나입니다.

캄프누 투어 입장료
캄프누 구장은 바르셀로나의 경기가 열리지 않더라도 캄프누 투어를 통하여 관람을 할 수 있는데요. 캄푸느 투어는 MUSEU FC TOUR 티켓을 구입해야 합니다.




캄프누 투어 입장료는 23유로로 우리나라 돈으로 약 3만 3천원 정도하지요. 박물관 관람->관중석 관람->선수대기실 및 기도실, 기자회견장, 잔디밭 방문->경기장 프레스석 등을 돌면서 캄프누 구장을 만끽할 수 있지요. 바르셀로나의 경기가 열리지 않더라도 바르셀로나 경기가 열리는 캄프누 구장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바르셀로나 경기 관람료는 얼마일까?
캄프누 경기장에서 FC바르셀로나의 축구 경기를 보는 것은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꿈과 같은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페인 축구의 열광적인 경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다면... 평생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겠지요. 그러나 스페인을 여행할 때에 바르셀로나 경기가 없으면 보고 싶어도 경기를 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페인 여행을 떠나기 전에 바르셀로나 홈 구장에서 경기가 열리는지를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르셀로나 축구 경기의 관람료는 상대팀의 등급에 따라서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경기 일정이 전해지면 시즌 시작과 동시에 원하는 경기를 미리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당일 티켓을 구입할 수 있지만... 워낙 인기가 높은 팀이라서 상대 팀에 따라서 매진이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하겠지요.




경기 관람료는 원정팀의 등급과 수준에 따라서 30~240유로까지 나눠진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돈으로 최소 5만원 ~ 최고 30만원 정도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어떤 팀과 상대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겠지만, 회원이 아니라면 보통 100유로(14만원정도)를 넘어간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리그 경기가 아니라 프리시즌과 국왕컵의 경우에는 가격이 좀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꽃할배가 방문한 바르셀로나 캄프누 구장과 바르셀로나 경기 관람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라며, 저도 죽기전에 바르셀로나 캄프누 구장에서 바르셀로나 경기를 관람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