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아이스링크장 가격

용산구에 있는 아이파크몰이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 있는 곳입니다. 일단 쇼핑과 스케이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 때문에 겨울이 되어 유독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데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파크몰 주변의 풍경도 또 하나 볼거리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아이스링크장 이용시간
아이파크몰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스링크장은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아이스링크장은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파크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워터 파크로 이용을 하고 겨울에는 스케이트장으로 변신한답니다. 아이파크몰 아이스링크장은 동시에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매년 5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곳을 다녀가고 있습니다.




아이스링크장 이용 시간은
평일과 일요일 10:00 ~ 21:00
금요일 토요일 10:00 ~ 22:00

까지입니다. 다른 아이스링크장보다 오픈 시간이 더 길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운영 기간은 2013년 12월 11일부터 2014년 2월말까지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아이스링크장 가는 방법
위치는 용산구 한강로동 아이파크몰 4층 야외 이벤트 파크인데요. 1호선 용산역 내부 연결통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하철로 가시면 보다 편하게 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용산 아이파크몰 아이스링크 가격
입장료: 1천원, 스케이트화 대여 1천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문의 02-2012-0101)

용산 아이파크몰을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은 가족과 함께 아이스링크장 나들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용산 아이파크몰 주변의 경치도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으니 연인과 함께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