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의 정석

좋은 해외 관광지 2013

우유와 탄산 2013. 8. 13. 22:21
반응형
좋은 해외 관광지 2013

세계 최대의 여행 사이트 <트립 어드바이저>에서는 좋은 해외 관광지 2013을 발표했습니다. 해외 관광지로 추천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 있었는데요. 그럼 순위를 한 번 알아볼까요?

1위 앙코르와트(캄보디아)
2위 우유니 사막(볼리비아)
3위 마추픽추(페루)
4위 루브르 미술관(프랑스)
5위 최후의 만찬(이탈리아)


순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앙코르와트는 우리나라 사람들도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 중의 하나이지요? 저도 앙코르와트에 다녀왔는데, 옛날 문화 유적지와 함께 신비함과 웅장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위로 앙코르와트 유적지를 뽑은 이유는 세계 유산 아시아의 자랑 등 다양한 문화체험과 함께, 현재 생활과 전혀 상반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위에도 다녀오신 분들이 정말 멋있고,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는 비교적 앙코르와트 여행 상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위로 우유니 사막을 뽑은 이유는 상상 이상의 절경이 일생에 한번 꼭 가 볼 만한 경치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우유니 사막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사진 속에서만 보는 아름다운 절경은 머릿 속에 오랫동안 기억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3위로 선정된 페루의 마추픽추는 2차원의 세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세계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4위와 5위는 유럽 여행을 하면서 들려볼 수 있는데요. 우유니 사막이나 마추픽추보다는 비교적 갈 수 있을 확률이 더 높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회 없는 여행을 하고 싶다면 이런 순위를 잘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곳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