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정윤은 청담동 재벌 며느리로 결혼 할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정윤은 똑소리 나는 성격을 가진 배우로 유명했는데요. 집안과 그녀의 성격 때문에 여러 가지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지요.


최정윤 프로필

최정윤 나이는 1977년 5월 9일생입니다. 최정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최정윤 데뷔는 1996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를 했지요.



최정윤은 어린 시절부터 고집이 강했고, 똑순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등학교 진학 직전에 담임선생님께서 예고 입학을 권했어요. 머리를 기를 수 있다는 말에 혹해서 무작정 가겠다고 했죠. 처음에는 학교 다니는게 정말 좋았는데 나중에는 친구들로부터 상처를 많이 받았어요. 제가 좀 의리파였거든요. 학교를 그만두겠다고 거의 1년 반을 부모님과 싸웠어요>


<고등학교 중퇴한 것에 대한 후회는 없고 지금도 검정고시 본 것은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을 해요>



과거 최정윤 집안 역시 대단한 부자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아버지가 음식 사업을 하셨다. 그때는 좀 크게 하셨는데 병원 내에서 교수 식당, 학생 식당 등을 운영하셔서 병원장이라는 소문이 난 것 같다>


<내가 어렵게 산 것은 아니다. 보무님을 잘 만나 편안하게 살아왔다. 저는 늘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부모 없이 태어난 것도 아니고 밥을 못 먹어 죽어가는 아이도 아니고 가정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소녀 가장도 아니고 부모 도움도 많이 받았고 무명 연기자도 아니고 연기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으니까요>



최정윤 남편 윤태준 집안

최정윤 남편 윤태준은 이랜드그룹 부회장 박성경의 큰아들입니다. 박성경은 이랜드 그룹 창업주 박성수 회장의 친여동생으로 이랜드그룹의 대외 부문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윤태준은 이랜드 그룹과 무관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윤태준 어머니 박성경과 이랜드 회장 박성수는 동지나 다름이 없습니다.



박성수가 처음 옷가게를 낸 것도 동생의 학교였던 이화여대 앞이었고, 박성경은 이후 오빠와 함께 이랜드를 키우게 된 것입니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 이혼루머 결혼스토리

최정윤 남편 윤태준 나이는 최정윤보다 4살 연하로 연상연하 커플이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의 멤버로 활동한 적이 있지요. 활동 당시 예명은 티제이 윤 이였습니다.



윤태준은 이글파이브 해체 이후 방송 활동을 그만두고 자신의 사업체를 운영하다 부인(아내) 최정윤을 만나게 됩니다. 남편이 오리고기 가게를 할 때에 처음 만나게 되지요.



<남편이 오리 고기 가게를 하고 있었다. 지인의 부름에 손님으로 가 식사를 하게 되었다. 그날 오리고기의 매력에 빠졌다. 그때 부터 모든 약속을 오리고기 집으로 잡게 괴었다. 왔다갔다 하는 과정에서 동생 내외가 태준이가 누나 좋아한대라고 말하더라.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생각했다. 나를 좋아한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은 <아내가 착해서 반했다. 그런데 제가 너무 성급했었다>



두 사람은 이후 휴대폰 번호를 교환하고 난 뒤에 급속도로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는데요.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매일 보니까 사귄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만난 지 1주일만에 결혼 이야기가 나왔고, 최정윤은 윤태준과 결혼을 하는가보다 싶었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지요.


윤태준 최정윤 결혼은 2011년 12월에 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횟수로 벌써 10년째에 접어들었습니다. 최정윤 윤태준 자녀로는 2016년에 태어난 딸 윤지우가 있습니다.



최정윤 윤태준 이혼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최정윤이 결혼과 딸을 출산 한 이후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는데 이 때문에 이런 이혼 루머가 나왔지만,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최정윤이 육아에만 집중을 하면서 방송을 쉬다보니 여러 루머가 나온 것 같네요. 


현재 최정윤은 5년째 독박육아 중이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드라마와 영화와 같은 작품에는 출연을 하지 못했고, 현재 자신의 일상 그리고 딸 지우, 남편 윤태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가장 보통의 가족>에 출연을 하게 된 것입니다.



청담동 재벌 며느리 최정윤이지만, 딸을 키우는 엄마로서의 삶은 다른 엄마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요. 자녀를 키우는 부모러서의 입장은 모두 똑같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정윤 남편 윤태준이 <가장 보통의 가족>을 통하여 방송에 출연을 할지에 대한 기대감도 드는 것 같습니다.


최정윤이 방송에서 보여줄 청담동 재벌며느리 그리고 딸을 가진 엄마로서의 일상이 기대가 됩니다. 최정윤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드라마나 영화 등 대중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다시 돌아오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